자동차㈜는 지난 달 23일 국내 최초 LPI 경차의 우수한 연비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모닝 LPI 에코드라이빙 콘테스트’를 열었다. 이번 콘테스트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모닝 LPI 고객 중 선정된 20개 팀이 참여해 열띤 경합을 벌였다.
모닝 LPI 에코드라이빙 콘테스트에서는 장암씨(40세) 팀이 최고 연비인 18.65km/로 1위를 차지했다. 대회 참가자의 평균 연비는 16.93km/로 모닝 LPI의 공인연비(13.4km/ , 자동변속기 기준)보다 약 26%% 높게 나왔다.
1위를 차지한 장암 씨는 “급출발, 급가속을 자제하고 운전했는데 이처럼 좋은 결과를 얻었다. 경차에 주어지는 각종 혜택과 더불어 모닝 LPI의 우수한 연비로 경제적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현대차, 캐리비안 베이 4000명 초청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지난 달 23일 용인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에서 4000여 명의 가족 고객을 초청해 ‘Love Together Festival’을 개최했다.
현대차는 5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주간 홈페이지에서 응모 이벤트를 펼쳐 추첨을 통해 1000 가족을 선정,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무료 입장권을 1가족당 4매씩 증정했다. 현대차는 이날 캐리비안 베이 입구에 에쿠스와 베라크루즈, 제네시스 쿠페와 i30를 전시해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한 가족고객과 젊은 세대들에게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크라이슬러, 20일까지 여름 무상점검 캠페인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안영석)가 여름철을 위해 5월 25일부터 6월 20일까지 4주간 ‘2009 크라이슬러 summer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는 전국 22개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의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진단 장비를 통한 기본 점검’, ‘에어컨 장치 집중 점검’ 등 12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무더운 여름철 동안 원활한 에어컨 시스템 운영을 위해 에어컨 냉매를 무상으로 보충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