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코리아는 신형 5.0L V8 슈퍼차저 엔진을 탑재한 고성능 R버전인 ‘뉴 XFR’(사진)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최신형 파워트레인을 장착한 ‘뉴 XFR’는 지난해 11월 미국에서 실시된 속도테스트에서 최고 속도 시속 363.188km를 기록해 재규어 역사상 가장 빠른 차량으로 등록된 XFR 프로토타입의 양산형 모델이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에 이르는 시간이 4.9초에 불과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1억4490만 원.
■한국보쉬 ‘메가 파워 실버라이트 배터리’ 출시 기념행사
세계 최대 자동차 부품 회사인 독일 보쉬의 한국법인인 한국로버트보쉬기전은 다음 달 1일부터 9월 말까지 3개월간 실버 합금 기술이 적용된 100% 무보수 제품 ‘메가 파워 실버라이트 배터리’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보쉬 카 서비스 및 보쉬 배터리 취급점에서 실시되며 보쉬 배터리 제품으로 교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쉬 배터리 모양의 고급 차량용 아이스박스를 증정한다. 자동차 정비 전문점 ‘보쉬카서비스’에서는 행사기간 중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점화 플러그, 점화 케이블, 타이밍 벨트 등 12가지 항목에 대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 방한 조원희 선수에게 ‘CC’ 지원
폭스바겐코리아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팀 위건 애슬레틱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하는 조원희 선수의 방한 기간에 4도어 쿠페 모델인 ‘CC’를 지원한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첫 시즌을 마치고 월드컵 예선전에 참가하기 위해 귀국한 조 선수는 국내에 머무르는 다음 달 초까지 CC를 이용하며 홍보대사 역할을 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조 선수에게 제공된 차량은 CC V6 3.6 4모션 모델이다.
■르노삼성 ‘태풍의 눈’ 강조 새 VI 발표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