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고향으로 떠날 준비를 시작할 것이고 그 손에는 무엇을 들고 갈지 고민들이 많을 것이다.
새롭고 의미있는 추석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친환경 무농약 국산농산물로 100%즙을 만드는 무안황토식품의 야채즙은 어떨까?
황토가 인간에게 유익하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되면서 황토를 재료로 한 각종 공산품 및 황토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무안군 적황색토의 분포지역은 주로 현경, 망운, 해제, 운남 전체적으로 분포하고 있으며 무안, 일로, 삼향, 몽탄, 청계면은 부분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해안선을 중심으로 전체면적의 70%이상이 황토로 덮혀있는 전남 무안군은 “황토골”이라고 불린다.
무안군 황토에는 항암, 진통, 면역기능증진, 노화방지와 해독작용, 혈액정화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게르마늄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이땅에서 재배한 양파, 마늘, 무, 고구마 등 주요농산물에서도 게르마늄이 일반토양에서 재배한 농산물보다 높게 나타나고 있다.
따라서 성인병예방, 다이어트 음식 등으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다의 신선한 해풍과 염기로 인해 병해충을 예방할 수 있고, 깨끗한 지하수를 이용함으로써 수질로 인한 병해충 전염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황토에 함유된 유황에서 발산하는 독특한 향이 병해충을 사멸시키기 때문에 무공해 농산물로 유명하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황토땅에서 재배된 생산물의 우수성은 아래와 같다.
- 수박 : 당도가 높고 감칠맛이 높으며 육질과 외관이 좋다.
- 고구마 : 전분함량이 높고 색깔이 짙어 품질이 우수하다.
- 무, 마늘, 양파 : 육질이 단단하고 향이 짙으며, 저장성이 좋다.
이곳 전남 무안에 위치한 무안황토식품(http://www.muanyangfa.net)의 문우신대표는 이렇게 말한다.
"항상 설날이나 추석 같은 명절이 되면 주문량이 2-3배가 많아집니다. 부모님,형제,친척,거래처 등에게 명절선물로 보내는 물량이 많아지기 때문이지요. 불경기일수록 건강식품의 판매가 늘어나는 것은 호황기를 대비한 사람들의 심리가 아닐까 합니다. 저희는 항상 우리나라 전체 양파 생산의 25%를 차지하는 전남 무안군의 무안황토양파를 전국적으로 알리는데 자부심을 가지고 일을 합니다."
무안황토식품은 주재료인 양파, 호박, 오가피, 자색고구마와 같은 순수 전남 무안 국내산 농산물의 수확/제조/판매의 모든 루트를 책임지고 있으며 아무런 첨가물없이 100%즙을 만들어 이미 많은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는 100% 야채즙 전문 업체이다.
문의 : 061) 452-8062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