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가 골프 부킹서비스와 그린피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골프서비스 전용 사이트 ‘골프라운지(www.golfloung.com)’를 선보였다. 이 사이트는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화이트 등급부터 유료로 가입하는 골드(2만5000원), 블루(5만 원), 챔피언(20만 원·이상 연회비) 등 총 4등급으로 고객을 나눠 멤버십 형태로 운영된다.
등급에 따라 VIP 부킹서비스, 그린피 할인, 파3골프장 무료 이용, 스크린골프장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준다. VIP 부킹서비스는 수도권 지역의 제휴 골프장을 주중에 이용하면 정회원이나 준회원 수준의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무료 회원에게는 전국 130여 개 골프장 부킹서비스(연 2회)와 스크린골프장 5%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골드 등급 이상의 유료 회원에게는 주중, 주말에 상관없이 2명에게 제주도 골프장 그린피 10% 할인, 수도권 120개 스크린골프장 5% 할인, 골프장 리무진 20% 할인 혜택을 준다. 블루, 챔피언 회원은 전국 20개 골프장에서 본인에 한해 주중 그린피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하나아파트카드’
아파트 관리비 최대 1만원 깎아드립니다
하나은행은 아파트 관리비를 최대 1만 원까지 할인해주고 아파트 주변 생활 편의업종에서 사용하는 금액을 최대 5000원 할인해주는 ‘하나 아파트 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전월 카드 사용금액이 20만 원 이상이면 아파트 관리비의 최대 5%(최대 5000원까지)를 할인해준다. 전월 사용금액이 50만 원을 넘으면 최대 10%(최대 1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카드를 처음 발급 받은 뒤 다음 달 말까지는 사용금액에 상관없이 관리비의 5%를 깎아준다.
이 밖에 아파트 주변의 홈플러스, 롯데슈퍼, GS슈퍼, 병의원, 약국, 미용실, 안경점 등 생활 편의업종에서 이 카드를 이용하면 매월 1회, 최대 5000원을 할인해준다.
다음 달 30일까지 이 카드를 발급 받아 한 번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50인치 PDP TV, 공기청정기, 커피메이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NH농협카드, NH 에코카드’
카드쓰고 공익사업에 기부도 하고
이 카드는 아파트 관리비나 전기요금 등 공과금을 농협 통장으로 자동 이체하면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 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 후불 교통카드로 발급 받아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면 하루에 100원을, 철도나 고속버스를 이용하면 요금의 5%를 할인해준다.
하나로클럽이나 하나로마트 등 농협 판매장에서 이용하거나 유기농전문 초록마을, 아름다운 가게에서 사용하면 5%를 할인해준다.
유기농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20%)와 마켓오(10%)에서도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삼성 모바일 기프트 카드’
현재 스타벅스, 미스터피자, 옥션, 아웃백스테이크, 롯데시네마, 아리따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배스킨라빈스와 교보문고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기존 이동통신사의 기프티콘이 특정 상품과 교환하는 방식인 반면 이 카드는 해당 제휴업체에서 특정 상품에 제한 없이 잔액 범위 내에서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 범위가 훨씬 넓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달 31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카드를 살 수 있다.
이제 선물도 휴대전화로…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