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車-자전거 겸용 내비게이션 내놔
아이리버는 16일 자동차와 자전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인 ‘NV미니 자전거 에디션’을 선보였다. 자전거에서 사용할 수 있게 제품 크기를 줄였다. 자전거 주행 거리에 따른 칼로리 소모량을 계산해 주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시간 30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본체 18만8000원, 전용 거치대 1만9800원.
■현대·기아차 4500명 내달까지 봉사활동
현대·기아차그룹이 추석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 활동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는 강원 횡성군 강림면에서 열린 ‘1사1촌 101호 달고개 마을 결연식’을 시작으로 다음 달 말까지 17개 그룹사 임직원 4500여 명이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LG전자 프랑스법인, 고객혁신상 수상
LG전자 프랑스법인이 파리기술대와 경제지 렉스팡시옹, 컨설팅업체 베어링포인트 등이 공동 선정한 ‘2009 혁신경영대상’에서 ‘고객혁신상’을 받았다. LG전자 프랑스법인은 판매원의 요구를 반영해 최근 구축한 판매원관계관리(DRM·Dealers Relationship Management) 프로그램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대百, 백혈병소아암協에 헌혈증서 기증
현대백화점은 16일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서 5000장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 헌혈증서는 현대백화점 직원과 고객들이 올 상반기에 기증한 것이며 앞으로 소아암과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STX그룹 2주간 릴레이 자원봉사 축제
STX그룹은 국내에서 근무하는 전체 임직원 4500여 명이 모두 참여하는 자원봉사대축제를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STX팬오션, STX조선해양 등 그룹 전 계열사 임직원이 2주간 릴레이식으로 결식아동, 홀몸노인 등을 돕는 71개 봉사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