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서 죽전 힐스테이트 테라스하우스 37채를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분양한다. 테라스하우스는 산의 경사면을 이용해 위층의 지붕이 아래층의 테라스가 되는 형태의 주택이다.
2개동(棟)으로 각각 지하 1층∼지상 6층으로 이뤄져 있다. 공급면적은 232∼233m²로 123m² 규모의 테라스 면적이 공급면적과 별도로 제공된다.
외관 디자인 설계는 입면 디자인으로 유명한 홍콩의 LWK사가 맡아 그리스 신전과 유럽풍의 궁전 형태로 지어졌다. 세대별로 계단식으로 설계된 테라스가 들어가 탁 트인 느낌이 들고 채광이 잘 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테라스에서 가족 파티를 하거나 골프 퍼트 연습을 하는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단지 뒤쪽으로는 소나무 숲이 접해 있어 자연 친화적”이라고 말했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좋아졌고 지난해 말 분당∼수서 고속화도로가 죽전까지 연결돼 서울로의 이동도 쉬워졌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분당선 보정역이 가깝고 2011년 완공 예정인 신분당선 왕십리∼선릉 구간이 개통되면 서울 도심으로의 진입이 더 쉬워질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인근에는 독정초등학교, 신촌중학교, 보정고등학교 등 10개 초등학교와 5개 중학교, 3개 고등학교가 있다. 단국대 신 캠퍼스, 학원가도 가까이 있어 교육환경도 좋은 편이라고. 편의시설로는 죽전역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죽전로데오거리 등의 쇼핑시설과 분당서울대병원, 차병원 등이 있다. 한성CC, 88CC, 남부CC 등 인근에 골프장이 있고 에버랜드, 민속촌 등도 있다고.
현장에서 샘플하우스를 운영하고 있고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입주는 즉시 가능하며 총분양가는 16억∼20억 원 선이다. 031-889-5757
정혜진 기자 hyejin@donga.com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