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콘도가 다음달 가격 인상을 앞두고 신규회원권을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분양분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등 두가지다.
특히,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대명리조트가 신규 특별기념회원을 모집한다. 대명리조트가 다음 달부터 분양조건이 강화되고 가격이 큰 폭으로 오르는 만큼 현 시세로 회원권을 장만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셈이다.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해 주며, 회원에게는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아쿠아시설의 무료이용 혜택을 주고 홍천 비발디파크와 설악, 양양쏠비치 등 전국 8개 직영 콘도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신규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만기시 소멸되는 금액이 전혀 없이 최초 분양입회보증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한다. 이번 달내에 분양입회신청을 하게 되면 마지막으로 인상 전 가격으로 저렴하게 분양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한다. 입금과 동시에 전국 대명리조트를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대고객 서비스 일환으로 금번 신규특별가입회원에게 객실은 파격적으로 회원요금의 50% 할인된 금액으로 총30박을 1년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4계절 내내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아쿠아시설 무료 및 30%∼50% 할인된 금액으로 회원혜택을 다양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스위트형은 가족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투룸 형태로 대표상품이다. 10월에는 거제도(500실)가 착공에 들어가 2012년에 개관할 예정이다.
계약기간 만료 시 최초 분양보증금을 100% 전액 반환 받으면서 계약기간 내내 회원권 하나로 전국 어디서나 4계절 내내 가족 및 친구들과의 즐거운 여행을 누릴 수 있다.
■ 출처: 대명리조트 본사 레저사업국
■ 회원가입문의: 02) 2037- 8414
■ 홈페이지: www.dmlc.co.kr/anycall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