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나이 먹는 방법? 가리지 말고 채우기!

  • Array
  • 입력 2009년 10월 21일 10시 00분




세월의 흐름에 있어 여성들이 가장 두려워 하는 것은 무엇일까?

아마도 그것은 나이 일 것 이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다고들 하지만, 하나 둘 늘어나는 주름이 생기는 얼굴을 보면서 그 세월을 잡고 싶은 여성들이 많을 것이다.


이런, 얼굴은 외모 중에서도 가장 중요하다. 바로 한 사람의 정체성과 관련이 있기 때문인데 시간이 흐를수록 미묘한 세월의 변화가 얼굴에 나타나게 된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조직이 얇아지고 탄력을 잃어가면서 탱탱하고 젊은 형태를 잃어간다. 특히 얼굴 중앙부와 하부에 이런 변화가 커서 볼과 입주변, 턱라인에 주름이 생기고 늘어지기 시작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이가 들었다는 것을 가장 크게 실감할 때가 바로 눈가, 입가, 이마, 목 등에 깊게 패인 주름을 발견했을 때이다. 때문에 이러한 주름은 대세인 동안을 거스르는 공공의 적이 된다.

게다가 주름에 대한 고민은 비단 중년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20대 중, 후반부터 피부의 노화가 진행되어 잔주름이 하나, 둘씩 늘어나기 시작하는데다가, 습관적인 표정 때문에 생기는 각종 표정주름, 입가에 움푹 파인 팔자주름 때문에 나이가 들어 보여 고민인 젊은 층이 적지 않다.


이로 인해 요즘 많은 이들이 주름을 없애고 한창때의 얼굴을 되찾기 위해 여러 가지 시술의 도움을 받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인기 있는 것이다.


그럼 과연 ‘쁘띠성형’은 어떤 효과를 가져오는 것일까?

-뚜렷하고 볼륨 있는 얼굴윤곽 살려주는 ‘필러'

아름다운 얼굴 윤곽선을 살리고 입체감 있는 라인과 균형을 맞춰주는 필러는 우리 몸을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촉감도 살과 거의 비슷해 자연스럽다.
필러를 이용해서 조직의 함몰된 부위를 채워주며, 뚜렷한 턱으로 만들어 준다거나 푹 꺼진 이마를 입체적으로, 낮은 콧대를 높게 세우거나 코끝을 살짝 올려 주고, 앞 광대를 볼록하게 하거나, 얇은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 주는 시술까지 가능하다.
쁘띠성형의 가장 큰 장점은 시술시간과 회복기간이 짧다는 것이다. 10분 정도 투자하고,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간편함과 효과 때문에 이미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다.

효과는 결과를 기다리지 않아도 될 만큼 시술 직후에 바로 나타나며, 만약 마음에 들지 않다거나 예전 상태로 돌리고 싶다면 주입된 필러를 녹일 수도 있기 때문에 만족감도 상대적으로 높다.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얼굴에도 ‘필러’


필러는 자체로 볼륨을 증가시킬 뿐 아니라 새 콜라젠 생성을 자극하여 피부 스스로 젊어지도록 돕는다. 주입된 필러는 피부 안의 섬유모세포를 자극하는데 이는 콜라젠과 엘라스틴을 생산하는 세포이며 얼굴에서 가장 볼륨이 필요한 곳부터 주입하면 즉시적으로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주입된 필러는 평균 1년 정도 유지되지만 필러에 의해 본인의 콜라젠과 엘라스틴 생성이 자극되기 때문에 결과가 더 오래 지속된다.


수술한 티 없이 자연스럽게 예뻐지고자 하는 마음은 여성이면 누구나 갖는 욕심이다
수술은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부작용이 발생하게 되면 재수술을 해야 하지만, 쁘띠성형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 분해되어 시술 전의 상태로 되돌아 오기 때문에 부담이 매우 적다.


포에버성형외과 정해진 원장은 “쁘띠성형의 경우 시술자의 숙련된 경험과 미적 감각, 노하우에 따라 결과가 다양한 결과를 초래한다” 며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정량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술자의 숙련도에 따라서 시술부위의 모양이나 유지 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시술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해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한다.


움푹 파인 주름 때문에 고민이라면, 조금씩 생기기 시작하는 주름 때문에 거울보기가 두렵다면 서둘러 적극적인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것이 좋겠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