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2층~지상 17층 8개동으로 총 450가구가 분양되며,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1000만원선이다. 또한 잔여가구에 한해 아파트중도금 전액무이자로 제공하며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중이다.
입주는 2010년 4월 예정이고,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동산투자처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이다.
파주푸르지오는 배산임수 [背山臨水] 산을 등지고 물을 바라보는 지세(地勢)라는 뜻으로, 풍수지리설에서 주택이나 건물을 지을 때 이상적으로 여기는 배치이며, 남저북고형의 지형을 활용해 전 가구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설계로해서 채광이나 통풍이 잘되도록 하였고 또한 유비쿼터스 시스템으로 안전성을 더욱더 극대화했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골프연습장, 단지내 피트니스시설, 보육시설, 주민회의실, 독서실 등이 설치될 계획이며 파주에선 유일하게 단지내 폭포가 조성된다. 주차장도 테크식주차장설계로 통풍과 채광이 원할하며, 각세대에서 바로 지하주차장으로 이동가능하게 만들었다.
또한 교육 여건이 탁월하게 우수하다. 인근에 초. 중. 고교가 도보 통학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강대 캠퍼스와 이화여대 파주캠퍼스가 신설계획이며 인근에 고양 외국어고, 파주영어마을이 위치해 아이들의 외국어교육 환경까지도 우수하다.
통일동산, 통일전망대, 도라산 평화공원 등 각종 남북교류를 위한 문화공원이 조성돼 쾌적한 문화생활의 중심도시로 영위할 수 있는 지역이다.
여기에 경의선 복선전철, 용인 서울간 고속도로, 경춘고속도로, 지하철 9호선 교통라인을 따라 아파트분양시장이 활기를 띄면서, 굵직한 대형 교통 호재 후광을 업고 얼마 남지 않은 아파트미분양 물량에 막바지 수요자가 몰리고 있다.
수요자가 직접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고 한층 낮춘 분양가로 입맛에 꼭 맞는 맞춤형 아파트를 골라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 산업단지의 배후 주거지역으로 풍부한 수요 확보 푸르지오아파트 반경 5km내에 LCD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 LG그룹이 '파주 LCD 클러스터'를 조성. 현재 1단계로 2008년부터 이 지역 월롱 산업단지에는 LG 디스플레이의 생산 공장이 있는 본 단지와 국내외 협력업체들의 입주 진행 중에 있다.
@ 파주 금릉역에서 서울역까지 50분안에 ‘OK’ 7월 1일 개통된 경의선 복선전철은 경기 서북부 지역의 교통망의 중심축 중 하나로 부각될 것으로 보이는 노선이다. 경의선 복선전철은 파주 문산에서 서울 마포구 상암DMC까지 모두 17개역으로 구성된 노선이다.
기존 경의선 14개 역에 금릉-탄현-풍산-DMC 등 3개 역이 추가됐다. 급행 전동차를 타면 파주금릉역에서 월드컵경기장역까지 4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1시간에 한 대꼴이던 배차시간도 15분 간격으로 줄어든다.
출퇴근시간대에는 10분간격으로 운행된다. 경의선 복선전철을 이용하면 서울역에서 일산역까지 소요시간은 39분여밖에 걸리지 않는다.
부동산 관계자는 “경기 불확실성으로 볼 때 실거주를 전제로 한 투자가 바람직한 만큼 오래된 기존 단지보다는 양도세면제 등 세제혜택도 누릴 수 있는 미분양아파트나 신규분양이 투자처로서는 더 적당하다”고 조언했다.
파주푸르지오는 선착순분양이기 때문에 ㈜대우건설 입금계좌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시고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