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건설사들의 아파트 분양 마케팅 경쟁이 갈수록 다양해지는 가운데 동양메이저건설은 ‘가족사진 촬영’이라는 문화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두천 지행역세권에서 ‘동양 엔파트’ 500채를 분양하는 동양메이저건설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동양 엔파트’의 인지도 향상과 동두천 지역 주민과의 지역문화사업 일환으로 패션광고 사진작가를 초청하여 지역 주민 1000가구에 대한 무료 가족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 중이다. 동양메이저건설 관계자는 “문화 마케팅은 기업이 미래의 잠재고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 우호고객을 창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아파트 분양시장에서도 문화 마케팅이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모든 주택형의 청약이 순위 내 마감되었던 ‘지행역 동양 엔파트’는 현재 일부 잔여 물량을 선착순으로 분양 중이다. 동양 엔파트는 전용면적 85∼104m², 4개 타입으로 이뤄져 있다. 지하철 1호선 지행역이 가깝고 인근에 대형마트와 상업시설이 있다. 지행초등학교와 동두천 외국어고등학교도 인근에 있다. 교육청과 법원, 우체국, 보건소, 세무서 등 편의시설도 가깝다. 단지 뒤로는 종합병원이 2011년 개원할 예정이라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031-876-772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