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사장 성시철)가 관리하고 있는 전국의 공항은 14개이다. (인천공항 제외) 이들 공항을 게임을 통해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인터넷 이용자 남녀노소 누구나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브루마블 게임을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안방에 앉아 전국의 공항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브루마블 이벤트 내에는 한국공항공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14개의 공항들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더불어 김포, 김해, 제주 등 7개 국제공항의 해외노선 정보도 담고 있다. 어렸을 때 즐기던 블루마블 게임과 마찬가지로 황금열쇠를 취득하면 공항관련 퀴즈를 맞히어 점수를 획득하는 등 재미요소도 여러 가지 들어있다. 이를 통해 인터넷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전국 공항들의 노선정보와 한국공항공사의 중요 이슈들을 알아볼 수 있도록 해 놓았다.
기간은 12월 20일까지이며, 우수참여자에게는 국내 무료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www.airport.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