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만원 소액투자처, 상가 투자 공식을 바꿔라!

  • Array
  • 입력 2010년 1월 12일 12시 20분


코멘트
최근 부동산 시장의 약진속에 옥석을 가리기 위한 투자자들의 노력으로 시장의 양극화는 오히려 심화 될 전망이다. 따라서 접근성을 고려한 효과적인 투자 적정 시기를 파악하여 선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런 면에서 최근 서울시가 서남부지역을 ‘신경제 거점도시’로 육성하기 위한 서남권 개발 르네상스 계획을 발표하면서 해당 지역들이 1순위 투자처로 집중 조명을 받기 시작했으며, 서남권 개발 르네상스의 1순위 수혜지로는 단연 구로구 지역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초대형 개발프로젝트와 유동인구가 집중된 지역에서 투자자의 관심은 단연 상가에 집중된다. 상가는 일반적으로 주택이나 토지에 비해 규제가 적고, 저금리 시대에 금리 이상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부동산 상품이기 때문이다. 투자의 명언인 ‘계란을 한바구니에 담지 마라’. 즉 불황기일수록 분산 투자가 현명한 방법이다. 부동산 투자 상품들 중에서는 주거용 부동산에 대한 투자 비중이 높았으나 최근에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가나 오피스텔 등의 수익형 부동산으로 옮겨가는 점이 바로 이런 점 때문이다.

상가투자는 우선 임대가 100% 완료된 상가이면서 풍부한 유동인구를 확보하고 있는 상가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시행사에서 임대수익과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곳이라면 투자할 가치는 충분하다.

서남부권 개발 르네상스의 최대 수혜지로서 주목받고 있는 구로구에서도 신도림역과 구로역의 구로역세권역은 풍부한 유동인구를 보유하고 있어 투자 가치 1순위 지역이다. 구로역세권 중심에 우뚝 선 초대형 아울렛 백화점인 ‘나인스에비뉴’는 아울렛백화점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부동산이자 최고의 쇼핑명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나인스에비뉴’는 인근의 CGV와 애경백화점이 스카이라인으로 상권과 연결 되어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주상복합 내의 상가로, 지상5층~36층까지는 중대형아파트, 지하3층~지상4층은 아울렛 매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아이리스’의 제작 및 지원 상가로 향후 꾸준한 투자마케팅과 높은 이슈화가 기대되기 때문에 투자 가치가 매우 높다. 또한 지하 1층을 ‘한류테마관’으로 지정해 육성하고 있으며, 연예인들의 이름만 빌린 샵이 아닌, 직접 스타가 운영하는 매장과 외국인 전용 면세 판매점이 현재 성황리 오픈 중에 있다. GS건설에서 책임준공 하였으며 8천만 원에서 1억4천만 원까지 소자본으로 투자할 수 있다. 투자확정시 수익(분양가 대비 연15%)을 2년 간 보장하는 점과 구로역세권중심이 최대 장점이다.

일반분양은 마감되었으며 현재 회사 보유분 일부 점포를 특별 분양 중이므로 최소의 투자 비용으로 단기간에 투자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투자자라면 지금 바로 투자 하는 것이 현명한 투자의 지름길이라 할 것이다.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622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