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구로구 구로역 인근 CGV와 애경백화점(AK프라자)과 스카이라인으로 연결되어 논스톱 쇼핑이 가능한 ‘나인스에비뉴’는 선진국형 운영방식인 100%임대형 운영방식을 도입해 수익성과 안정성 그리고 환금성까지 두루 갖춘 상가로 관심이 뜨겁다.
연면적 3만5천5백여평으로, 지상5층~36층까지는 중대형아파트, 지하3층~지상4층은 아울렛 매장으로 구성되었다. 뿐만아니라 구로역과 연결되는 나인스에비뉴는 인천, 수원, 안산의 환승 거점이자 하루 유동인구 30만의 서남부 관문의 명소이다. 대규모의 CGV10 영화관은 쾌적하고 여유로운 문화생활을 가능케 만들고 약 1000여평에 이르는 어린이공원과 키즈랜드가 마련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복합몰이다.
특히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아이리스’의 제작 및 지원 상가로 향후 꾸준한 투자마케팅과 높은 이슈화가 기대되기 때문에 투자 가치가 매우 높다. 뿐만 아니라 지하 1층을 ‘한류테마관’으로 지정해 육성하고 있으며, 연예인들의 이름만 빌린 샵이 아닌, 직접 스타가 운영하는 매장과 외국인 전용 면세 판매점이 현재 성황리 오픈 중에 있다. GS건설에서 책임준공 하였고 실투자금 3,400만원~7,250만원의 소자본으로 투자가 가능하며, 투자 확정시 수익(분양가 대비 연15%)을 2년 간 보장하는 점이 큰 장점이다.
이와 같이 유니크한 한류 테마 구성과 규모를 기반으로 쇼핑과 문화,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누리는 나인스에비뉴는 주민들은 물론, 영등포구, 여의도, 나아가 목동의 인구까지 고정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특이한 것은 임대계약이 완료되어 오픈한 매장으로 오픈직전 입주하는 직영브랜드의 평균매출을 산출하여 계약자에게 평균적인 월세를 2년간 30% 선지급 한다는 것이다. 2년 후부터 매출의 증가에 따라 계약자에게 수익을 더 올릴 수 있는 마케팅전략도 수립하고 있어 요즘과 같은 저금리 시대의 알맞은 틈새시장이라 하겠다.
또한 나인스 에비뉴는 원금회수의 기간도 단축되어 또 다른 대체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장점 또한 가졌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당분간 저금리에 맞춘 안정된 틈새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날 것이라 전망했다.
선착순 층, 호수지정이며, 청약을 통해 분양받게 된다. 청약금은 1점포당 100만원이며, 미계약시 청약금은 전액 환불 조치된다.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622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