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만원 투자로 1,632만원 지급 확인! '나인스에비뉴'를 주목하라!

  • Array
  • 입력 2010년 3월 16일 12시 50분


코멘트
최근 연예인들의 해외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역시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외국인들의 잦은 한국 방문은 ‘한류’라는 이름으로 장기적인 경기침체를 막아 줄 새로운 기대시장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 힘입어 최근 한류의 뜨거운 관심들을 수용하여 한 곳에 모아놓은 종합쇼핑몰이 등장해 새로운 랜드마크로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로 지하철 1호선 구로역에 위치한 나인스 에비뉴(www.ninthavenue.co.kr)가 바로 그곳이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아이리스’의 제작 및 지원 상가로 향후 꾸준한 투자마케팅과 높은 이슈화가 기대되기 때문에 투자 가치가 또한 매우 높다.

또한 화제의 드라마 ’아이리스‘의 두 주인공 이병헌과 정준호의 스타샵이 그 중심에 있다. 아시아 스타를 벗어나 헐리우드 까지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이병헌은 ’카오리‘라는 모자 및 악세서리 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한류스타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탤런트 정준호 역시 정통 바리스타의 커피와 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카페드주노‘를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을동화로 큰 인기를 얻으며 일본으로부터 ‘지우히메’라는 찬사까지 받았던 최지우 역시 ‘Namu by Namuhana'라는 수제화매장을, 탤런트 임호의 한국 전통 ’대장금 한정식당‘과 외국인 전용 면세 판매점 역시 성황리에 영업 중에 있어 한류에 마음을 뺏긴 외국인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한류 드라마 홍보관 등을 운영하여 한국 드라마에서 사용되었던 스타의 애장품들이나 옷 등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한류에 관한 다양한 정기공연 일정은 한류에 푹 빠진 외국인들의 감성을 더욱 깊이 채워줄 것이라 예상된다.

나인스 에비뉴는 인천, 수원, 안산의 환승 거점이자 하루 유동인구 30만의 구로역과 직접연결 되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특히나 이 지역에는 2011년 월드베이스볼 야구 붐에 힘입어 국내 1호 돔구장이 오픈 될 예정이어서 미래가치까지 보장되어 있다. 전문가들은 나인스 에비뉴가 위치한 구로역 일대를 향후 가장 영향력 있는 상권이 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나인스 에비뉴의 분양가는 6,800만원~14,500만원까지 다양하고 융자는 최대 40%다. 연12% 수익이 2년간 확정되어, 연 816만원~1,750만원의 수익을 회사로부터 보장 받을 수 있다. 특히 3층 실투자금은 3천만원대로 1,632만원을 일시 지급받을 수 있다. 점포위치는 선착순으로 지정되고 있다.

- 홈페이지 : www.ninthavenue.co.kr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미계약시 환급)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 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299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