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최초의 대대적 서남권 종합개발인 ‘서남권르네상스’ 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되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총 20조원이 넘게 투입되는 대규모 지역개발 모델로, 그동안 준공업 지역 등으로 묶여 침체되어 있던 서남권 지역을 ‘신경제 거점도시’로 새롭게 거듭나는 사업을 말한다.
부동산업계 전문가들은 규제 강화로 인한 침체 된 분위기 속에서 대중들의 불안심리가 커져가는 이때 서울시 주도의 대규모 개발인 ‘서남권르네상스’는 해당 지역 발전과 부동산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또한 서울 서남권은 구로, 영등포, 강서, 양천, 금천, 관악, 동작 등 7개구를 포함하는 권역으로 인천 및 경기남부지역 산업축과 인접했고, 김포공항, 인천공항 등이 가까워 경제거점으로 발전하기에 더없이 우수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특히 신도림역부터 구로역세권까지를 중심상업지역으로 개발하기 때문에 추후 지가상승을 비롯한 높은 상가 투자가치로 벌써부터 관심이 대단하다.
그 중심에 있는 구로구 초역세권 투자처 ‘나인스 에비뉴’에 대해 알아보자.
▶ 서울시 구로구 서남권르네상스 사업의 중심시 ‘나인스 에비뉴’
‘나인스 에비뉴’는 5만9천㎡의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아울렛몰이다. 국내 아울렛몰로는 보기 드물게 매장인테리어 및 디자인MD구성 등 마케팅 부분에 해외 컨설팅 업체를 참여시켜 백화점 이상의 쇼핑만족도를 제공한다.
선진국의 분양방식을 도입하여 100%임대완료 후 분양한다. 10개관 규모의 CGV영화관과 애경백화점을 스카이브릿지로 연결해 백화점 영화관, 아울렛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고 공연장을 이용하여 365일 공연을 기획, 유동인구의 극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매출의 신장을 꾀하였다.
특히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아이리스’의 제작 및 지원 상가로 향후 꾸준한 투자마케팅과 높은 이슈화가 기대되기 때문에 투자 가치가 매우 높으며, 한류스타들을 주축으로 한류테마관을 기획하고 외국인 전용 면세 판매점을 통해 외국인들의 관광코스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계획 설계 했다.
‘나인스 에비뉴’가 더욱더 큰 투자처로 빛을 발하는 이유는 모든 상가가 임대완료되어 6,800만원~14,500만원의 다양한 투자금으로 연 816만원~1,740만원(분양가 대비 연12%)의 수익을 2년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3층 실투자금은 3천만원대로 1,632만원을 일시 지급받을 수 있다. 선착순 층, 호수 지정이므로 향후 점포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차이가 클 수 있으므로 서둘러야 좋은 위치의 점포를 확보 할 수 있을 것이다.
청약을 통해 분양 받게 되며 청약계좌는 우리은행 1005-080-391593 예금주 나인스 에비뉴로 입금하면 되고 청약금은 1점포당 100만원이다. 미계약시 청약금은 전액 환불 조치된다.
- 홈페이지 : www.ninthavenue.co.kr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 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29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