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닐라 동남쪽 최대의 부촌 바탕가스

  • Array
  • 입력 2010년 4월 30일 13시 48분


코멘트

명품코스의 총 집합 써밋포인트 C.C !!

짧은 시간 안에 세계 유명코스들을 최대한 많이 만나보고 싶다면, 당신이 향할 곳은 써밋포인트 C.C다.

써밋포인트 C.C는 마닐라 국제공항에서 차로 1시간 30분 정도 떨어진 라파시티에 위치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ROBERT TRENT JONES가 설계한 챔피언십 코스로 그가 그동안 디자인한 골프코스 중 가장 유명한 코스 형태를 한데 모아 놓았다.

그야말로 명품 코스의 총집합이다. 오클랜드 힐스 16번 홀을 옮겨 놓은 10번 홀과 오커스타내셔널 11,12번 홀을 옮겨 놓은 12,13번 홀과 페블피치의 10,15번 홀을 옮겨놓은 6,7번 홀. 그리고 1974년 대회를 통해 '윙드풋의 대학살'로 불려진 US오픈 코스와 타이거우즈를 컷오프 시킨 그 코스를 17번 홀에서 만날 수 있다. 한꺼번에 이렇게 다채로운 코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은 흔치 않은 기회이다. 해발고도가 높아 시원한 것은 물론 전망 또한 일품이다. 전체 규모는 18홀 7017야드이다.

인천공항에서 약 3시간 50분 이동하면 필리핀 마닐라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마닐라공항에서 약 1시간30분 거리에 있는 써밋포인트 C.C는 필리핀에서 가장 부유한 지역 중의 하나이며, 품격 있는 골프장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 바탕가스에 위치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의 출발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필리핀항공이 오전/오후 매일 2회씩 운항하고 있다.

써밋포인트 C.C는 다양한 코스와 멋진 그린 페어웨이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고지대에 위치하여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상쾌한 라운딩을 즐기기에 적합하고, 100여 그루의 코코넛 나무와 3000여 그루의 과실수가 멋진 전망을 자아내어 여성 골퍼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숙소는 골프장에서 5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어 한국 골퍼들의 요구사항을 잘 맞추어 준다.

숙소 내에 다양한 메뉴와 깔끔하고 풍부한 맛이 일품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완벽한 음향시스템과 조명시설의 편안하고 깨끗한 공간의 노래방, 최대 수심 2m의 아담하고 깨끗한 미니 풀장 등을 갖추고 있어 골프이외의 즐거움도 함께 할 수 있다.

다양한 항공 스케줄로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써밋포인트C.C는 필리핀 골프 전문판매 여행사인 씨엘투어에서, 모든 비용이 포함된 특가상품을 출시하여 판매를 하고 있다.

저렴한 요금에 조건까지 완벽한 필리핀 서밋포인트 C.C 골프 상품의 예약은 씨엘투어 www.cielgolf.net (02-323-3131)에서 선착순으로 진행 하고 있다. 또한 씨엘투어 카페(http://cafe.naver.com/golftour114) 홈페이지(www.cielgolf.net)를 방문하여 양식에 맞게 여행후기 및 추천 골프장 후기를 올려주면, 참가자 전원에게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금장 볼마커를 증정하고 있다.

씨엘투어(www.cielgolf.net)
문의 : 02-323-3131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