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해야 하는 영화관에 치어리더 복장을 한 미모의 여성이 무대 앞에 나타나 갑자기 “You can do it”을 외치더니 관객들에게 응원을 유도한다. 영화 관람을 위해 온 관객들도 어느새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을 하고 있다.
이처럼 재미있는 UCC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다름아닌 신한VISA카드의 ‘프로젝트 치어걸(Project Cheer Girls)’의 ‘도전! Cheer Girls!’ UCC 티저 동영상이다.
신한VISA카드가 월드컵 16강 기원을 위해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국가대표를 응원할 기회에 도전해 뜨거운 응원의 함성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도전 치어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UCC 공모전으로 진행되는 ‘도전 치어걸!’은 대한민국 최고의 치어리더가 되고 싶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재미있고 열정적인 월드컵 응원 UCC 동영상을 제작해5월 4일부터 23일까지 홈페이지 (http://www.projectcheergirls.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총 50명을 선발해 결승 콘테스트 참여 기회를 주며, 결승 콘테스트에서 최종 선발된 16명에게는 신한 치어리더로 응원 활동 기회 및 활동비 일체를 지원해 줄 뿐만 아니라 개인당 200만원의 시상금도 지급한다. 개인과 단체(단, 단체 참여자는 선발 시 최대 4인까지 인정)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게시판에 ‘내가 꼭 치어걸스와 응원해야 하는 이유’를 적으면, 2명을 선정해 치어걸스팀이 직접 응원현장에 찾아와 함께 응원을 해주는 ‘나만의 치어걸(Be My Cheer Girl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국가 대표를 응원하고 싶은 많은 네티즌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