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임실군 신덕면 조월리에 위치한 백담사수목원(김현윤주지스님)은 신선한 공기가 가득하고 자연을 담은 수목원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의 소나무원, 단풍나무원, 유실수원, 중부지역자생원 등 다양한 16개의 주제원과 1,600여 종류의 식물로 조성되어 있다. 백담사수목원은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고객을 위해 먼저 다가가는 고객중심의 서비스 경영을 선두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고객을 위해 통신 부가서비스의 일환인 080114 고객무료전화번호 도입으로 고객에게는 예약/상담문의 시 통화료 부담을 줄고 업체에는 고객을 당기는 디딤돌을 놓은 것이다.
백담사수목원은 자연과 함께하며 여행객이나 관광객 모두가 편히 머물며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보금자리라고 할 수 있다.
------------------------------------------------------- KT 080114는 경기불황에도 끊임없이 고객을 위해 먼저 다가가는 고객중심의 서비스 경영을 선두 하는 소상공인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080114 고객무료 전화번호서비스는 고객에게는 견적/상담문의 시 통화료 부담을 줄이고 업체에는 고객을 당기는 디딤돌을 놓는 서비스입니다. 080 가입업체에게는 홈페이지 무료제작, 유지관리보수 및 온라인 보도자료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