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시공 능력과 튼튼한 재무구조로 상도동에 2,441대단지 조성! - 최고의 교육 인프라로 에듀타운을 꿈꾸다 - 오피스타운을 잇는 중심에서 최고의 교통프리미엄까지 - 대형마트와 대형서점 입점으로 진정한 다운타운으로 거듭난다 - 국립 현충원 공원 개발과 상도근린공원옆 O2타운
대한민국 건설사의 큰 획을 긋는 서울숲 글로벌 비즈니스센터, 여의도 2.5배 규모의 세계최고 수준의 당진현대제철소 등 국내외 총 52곳의 주요사업장 건설과 미국, 독일, 중국의 진출로 글로벌 시공 능력을 인정받은 현대자동차그룹 건설회사인 현대엠코가 튼튼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창사 이래 처음으로 서울 지역에 분양 물량을 내놨다. 현대엠코가 첫 번째로 선택한 지역은 뉴타운 개발호재와 여의도, 용산, 강남, 구로를 잇는 오피스라인의 중심, 동작구 상도동 일대다. 이 지역에 들어서는 상도 엠코타운은 대지면적 7만 9000㎡에 지하3층, 지상10∼18층 22개 동 2,441세대의 대단지로 상도동을 넘어 동작구의 랜드마크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1차로 분양되는 상도134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총 1,559가구로 상도동 일대의 부동산 시세를 주도할 전망이다.
상도 엠코타운은 광역학군제 최대 수혜지역이자 서울대, 숭실대, 노량진 학원가 등이 인접해 있는 최고의 교육 인프라지역이다. 또한, 단지 내 200구좌를 대상으로 1년간 온라인 종로학원의 교육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에듀타운이기도 하다.
지하철 7호선 숭실대입구역 초역세권에 자리 잡고 있는 상도 엠코타운은 다수의 강남권 순환 대중 교통망 外 광역 도로망과 더불어 9호선 노들역과 서부선(개통 예정), 강남순환고속도로(2013년 완공)의 개발로 수도권 최고의 교통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관악점과 재래시장인 상도시장 등 편의시설 뿐 아니라 숭실대 경상관, 법학관 부지에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와 대형 서점의 입점이 계획되어있어 진정한 다운타운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엠코타운 단지와 바로 이어지는 여의도 4배의 상도 근린 공원과 차량 5분 거리 內 국립 현충원의 초대형 환상형 공원 조성 예정으로 수도권 최고의 O2타운으로 조성될 전망이다.
상도 엠코타운은 서울 도심에서는 이례적으로 주차장을 100% 지하화 했고, 거실과 각 방마다 세대별 기계식 환기시스템과 내 차 위치 찾기 등의 첨단 주차통합시스템을 갖춘 주차장이 특화시스템으로 적용된다.
일반적으로 신규아파트의 계약금은 10%이지만 상도 엠코타운은 계약금 3천만원으로 계약자의 초기 자금부담을 최소화시켰으며 계약조건의 변경에 따른 기계약자의 손해를 보상해주는 ‘계약조건보장제’를 내세워 계약자들의 권리를 보장해줌으로써 초기 계약자 들의 불안심리를 최소화하고 있다. 118㎡(구 43평)의 분양가격은 최저19,770천원 ~ 최고 21,598천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중도금 60% 이자후불제 등의 프리미엄 고속주행 옵션을 갖춘 각종 분양혜택을 주고 있다.
조합원분을 제외하고 84㎡(구 33평), 118㎡(구43평)를 현재 일반 분양하고 있다.
분양문의 : 02-824-700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