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 환경사랑 캠페인 실시!

  • Array
  • 입력 2010년 8월 5일 15시 51분


2010 유망 소자본 창업 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tiba.co.kr)이 10월 31일까지 푸른 지구를 만들기 위한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만의 머그컵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어젠다로 주목 받고 있는 저탄소 녹색성장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일상 생활에서 일회용품의 사용을 줄이고, 환경을 생각하는 작은 실천의 일환으로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나만의 머그컵을 제작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두마리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 한 마리 가격으로 두 마리를 이용할 수 있는 원 플러스 원(1+1)서비스로 치킨 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유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또한 기업의 수익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범 프랜차이즈 기업이기도 하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저탄소 녹색성장에 적극 동참하는 의미로 경영 일선에 친환경 정책을 마련, 실생활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 실천 운동을 펼치는 차원에서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매주 5명을 선정하여 자전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전 직원의 업무용 차량을 친환경 자동차로 교체하는 등의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나만의 머그컵 제작 이벤트는 티바두마리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나만의 머그컵을 제작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일회용 종이컵의 사용을 줄이고 고객들에게는 의미가 담긴 머그컵을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업계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CEO 유상부 대표는 “저탄소 녹색성장은 국가와 기업, 개인을 포함한 전세계인이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며 “범국가적 핵심 정책에 맞춰 환경보호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에코 마케팅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치킨 프랜차이즈에서는 보기 드문 신선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며 두마리 치킨이 가지고 있는 저가 이미지를 탈피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브랜드 포지셔닝을 새롭게 구축해 나가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교육비를 일체 면제해 약 1000만원 가량의 창업비용을 줄여 소자본 창업으로 치킨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자본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 창업 설명회에서는 실속 창업 방법, 티바두마리치킨 시식, 가맹 안내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 문의 : 1588-6338
■ 홈페이지 : tiba.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