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 제주 비바비치훼밀리호텔은 제주 해안도로를 가로지르는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와 눈부신 바다 조망권을 갖춘 최적의 휴양단지로, 휴양과 투자수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어 두번 다시 없을 매력적인 투자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제주 비바비치훼밀리호텔은 일반콘도와 리조트의 이용권과 달리 안전한 운영과 고수익을 보장할 수 있는 '서비스드 레지던스' 시스템을 전격 도입했다.
서비스드 레지던스 시스템은 투자자들이 자신이 분양한 호실을 직접 사용하기도 하면서 전문운영사의 도움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신개념의 투자 방식으로 투자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무엇보다 토지와 건물지분에 대해 개인 및 법인 소유권 이전 등기가 가능해 정확한 재산권 행사가 가능해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안전한 투자방식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최소 연10%의 운영수익을 3년간 책임져 투자자들의 고수익을 보장한다.
여기에 각종 행사 주관이나 테마여행상품 개발 등 독창적인 운영방안을 모색해 객실 가동률을 극대화함으로써 운영수익을 연12%까지 높인다는 방침이며, 계약자에 한하여 연 4회 무료숙박권과 특별회원 숙박권 30장을 지급받는다.
특히 작년부터 제주도를 방문하는 중국, 일본, 동남아 등 동북아 지역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것 역시 호재로 작용한다. 이들은 제주도의 청정 자연환경 및 체험 관광상품을 높게 평가해 가족휴양 및 수익을 위한 본격적인 투자에 나서고 있어 제주 지역에 새로운 부동산 투자붐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제주 비바비치는 패밀리(17평형), 스위트(31평형) 등 총 97 객실을 특별 분양하고 있다.
중국 부동산 투자자들의 휴양시설 투자가 잇따르면서 동북아 최고의 부동산 투자처로 성장하고 있는 제주 지역에 위치한 유럽풍 럭셔리 리조트 '제주 비바비치훼밀리호텔'은 투자가치가 나날이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