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최근 스마트폰 갤럭시 S와 결합한 모바일 특화카드 ‘T삼성시그니처카드’를 출시했다. 갤럭시S 단말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T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 구매 시 최대 월 5회, 연 6만 원까지 이용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갤럭시S 사용자의 경우 문자 메시지를 통해서 삼성카드 자체 카드발급 어플리케이션에 연결해 T삼성시그니처카드를 스마트폰에서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때 기존 실물 카드도 함께 사용 가능하다. 카드 신청 고객은 갤럭시S뿐 아니라 프리미엄 카드지갑, 남성용 화장품, 프리미엄 패션시계 중 한 가지를 연 1회 선택해 증정 받을 수 있다. 추가 연회비에 따라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등 카드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 현대카드 항공 마일리지 적립… 면세점 할인… 여행시 유용
현대카드는 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부가 혜택이 제공되는 여행특화카드 ‘현대카드 T플래티넘’ ‘현대카드 T’를 새롭게 선보인다.
‘현대카드 T 플래티넘’은 항공마일리지와 M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다. 카드결제 이용금액에 따라 대한항공 마일리지(1500원당 1마일)와 M포인트(0.5∼3%)를 적립해준다. 또한 현대카드 프리비아를 이용할 경우 국내·국제항공권 10% 할인 서비스와 함께 면세점 할인혜택 등을 제공한다. ‘현대카드T는’ 항공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0만 원 기프트카드, 동반자 무료 항공권 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회비는 ‘현대카드T 플래티넘’이 10만 원이며 ‘현대카드T’는 3만 원이다. 현대카드T는 추가 연회비 없이 가족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 BC카드 모든 학원·유치원 10% 할인… 연 최대 24만원 혜택
BC카드의 교육특화카드 ‘키자니아 에듀카드’는 교육업종에 대한 할인과 주유할인,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트인 키자니아 입장권 할인 등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전국의 모든 학원과 유치원에서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자녀를 둔 가정에서 활용도가 높다. 신용카드 사용액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2만 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간 최대 24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L당 최대 6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인터넷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인 ‘아이세이퍼’, 유아부터 고교생까지 진단테스트를 통한 온라인 맞춤형 상담교육 ‘하이멘토 서비스’ 등도 무료로 제공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