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자동차 전문 쇼핑공간 ‘엠월드’ 뜬다

  • Array
  • 입력 2010년 9월 18일 13시 20분


‘수익성, 안정성, 환금성’ 성공투자 3대 조건 갖춰계약금 10%, 중도금 30% 무이자융자 ‘알짜’ 혜택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한 건물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자동차 전문 쇼핑공간’이 분양 중에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대구광역시 서구 이현동에 들어서는 지하2층~지상6층 연면적 104,849㎡ 규모의 자동차 복합 프레스티지 상가 ‘엠월드’가 주인공. ‘엠월드’는 최근 지속되는 부동산 경기 침체 영향으로 특수 수익형부동산 상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금리 시대에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투자처로 평가 받고 있기 때문이다.

‘엠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쇼핑몰로 연9%의 확정수익을 지급하고, 두산건설이 책임 준공해 투자의 안전성을 높였다. 더불어 2년 후 환매 요구 시 계약금액을 보장해준다. 또 실투자금이 적어도 충분히 투자가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엠월드’는 계약금 10%, 중도금 30% 무이자 융자 조건으로 최초 실투자금의 부담이 적은 편이다. 또 운영자금도 지원해준다. 차량매입자금, 상사 운영자금, 마케팅 홍보를 지원한다. 더불어 경부, 중부내륙, 88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전국 어디서나 접근이 용이하다는 입지적인 장점도 갖췄다.

‘엠월드’가 들어서는 서대구 공단 일대는 도시형 첨단산업단지로 재개발되고 패션, 문화기능을 강화한 특화상업지구로 개발될 예정에 있어 향후 배후 수요가 많다.

특수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서의 장점도 돋보인다. ‘엠월드’는 국내외 신차 및 중고차 매매에서 차량정비, 튜닝은 물론 차량 검사, 등록 업무 등 체계적이고 전산화된 원스톱 관리시스템을 통해 고품격 자동차 전문 쇼핑 공간으로 조성된다.

전문가들은 “중고차유통시장이 한 해 14조 5천억원임을 감안하면 자동차시장 환경의 혁신적인 시스템이 필요하다”면서 “국내 최대 자동차백화점인 엠월드는 자동차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더불어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은 상가투자자들을 비롯해 자동차 딜러들에게는 더 없는 투자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엠월드’는 두산건설이 책임준공해 안정성을 갖췄다는 평가다. 오는 10월 준공되며, 11월부터 입점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1566-2111
홈페이지: www.motorsworld.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