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영어캠프, 휴양, 봉사활동, 리더십 등 ‘Asia E Camp’로 한번에

  • Array
  • 입력 2010년 9월 17일 15시 22분


대학생이 방학을 보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알차게 계획대로 방학을 보내면서 자기 발전을 이루는 학생들도 있지만, 그렇지 못하고 아까운 시간을 허비하는 학생들도 있다. 이에 대학생들이 방학을 알차게 보낼만한 방법을 하나 제시해본다. Asia E Camp가 그것. 이 캠프는 영어캠프가 드물었던 한국사회에 새 바람을 몰고 오며, 영어교육과 동시에 휴양과 관광, 문화체험 및 각종 엔터테인먼트, 봉사활동 및 현장교류 등 대학생들에게 영어공부의 기회와 추억을 남겨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필리핀 캠프와 같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면서도 좀 더 고급스러운 생활환경을 갖춘 영어캠프지는 단연 태국이다. ‘Asia E Camp’는 2011년에 태국에서 진행되는 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Asia E Camp는 70여 명의 전문 원어민 강사와 석/박사급 영어전문가들이 심혈을 기울여 구성한 4주간의 집중영어강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있다. 미국과 영국, 캐나다 원어민 강사들이 매일 6시간씩 넓고 쾌적한 대형 스위트룸에서 소수정예로 강의를 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방콕의 국제대학교 학생들과 교류하며 수업과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고, 아시아 명사들을 초청하여 영어로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공부뿐 아니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주마다 태국 유명 관광지를 여행하고 수영, 골프강습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주 2회 태국마사지도 제공한다.

Asia E Camp의 또 다른 매력은 글로벌 리더십과 봉사정신을 추구하여 해외 봉사활동 프로그램과 글로벌 리더십 교육 프로그램도 포함하고 있다는 것. 또한 취업준비에 지친 학생들을 위해 특별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고급 호텔의 스위트룸과 후아힌의 고급 풀빌라에서 수업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Asia E Camp는 9월 15일부터 12월 30일 까지 1차로 서울 지역의 대학생들을, 2차로 지방 대학생들을 모집하며, 2011년 1월 19일부터 2월 18일까지 31일간 태국 방콕과 태국의 유명 휴양지인 후아힌에서 개최된다.

Asia E Camp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대표사이트(www.asiaecamp.co.kr) 또는 클럽(http://club.cyworld.com/asiaecamp), 전화(070-7498-5001)로 알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