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송지효, 차수연, 미스코리아 이미연은 같은 성격 ?

  • 동아닷컴
  • 입력 2010년 10월 19일 14시 00분


저마다 타고나는 사주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다. 연말이 되면 앞다투어 토정비결과 사주팔자로, 한 해의 운세를 점쳐보는 동양의 전통은 사실 통계적인 과학적 가치가 있다고 한다. 예를 들면, 같은해, 같은날 태어난 사람이라도 서로 생김이 다르고 처한 환경도 다르지만, 타고난 기본적인 성격과 특히 애정운은 다소 유사한 성향을 보인다는 것.

사주전문가 15인이 과학적으로 집대성하고, 정확한 사주풀이와 특허출원 이력으로 유명한 리치운세(www.RichUnse.com)에 특정한 날의 사주를 물어보았다.

리치운세의 한 전문가는 예를들어, 1981년 8월 15일 생의 공통적인 특징으로는, 총명한 두뇌와 안정추구형 라이프 스타일, 이해심은 넓지만 다소 변덕스러운 성향적 특징이 있으며, 돈버는 재주가 남다르다는 것. 또한 내성적이고 차분하여, 여성인 경우, 뭇 남성으로부터 사랑을 많이 받을 수 밖에 없는 순정파라고.

그렇다면 이날에 태어난 사람은 누가있을까? 이날 태어난 사람들 중에는 바로 탤런트 송지효, 차수연, 미스코리아 이미연 같은 연예인들이 있다고 한다. 이들의 성격이 정말 비슷한지는 개별적으로 확인해봐야할 일이지만, 리치운세의 운세이용후기 게시판에는 사주풀이가 정말 놀랍다는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생년월일 만으로 어떻게 구체적으로 짚어낼 수 있는지에 대한 감탄이 쇄도하고 있으며, 이를 하루에도 수십명의 사람들이 검증하고 있다고.

이처럼 한사람의 생년월일로 그사람의 기본적인 됨됨이를 알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리치운세의 명품사주풀이가 바로 그런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수천년동안 내려온 사주명리학 기반의 운세 데이터를 전문가 15인의 손길을 거쳐 집대성한 운세정보시스템을 개발, 성격운과 애정운, 재물운과 건강운까지, 그 상세내용과 요약본까지 구체적으로 풀이해주고 있어, 보는이로 하여금 한눈에 그 사람의 타고난 됨됨이를 알 수 있게 구성해놓았다고 한다.

그리고 위의 사례처럼 자신의 사주와 스타연예인의 사주를 비교해볼 수 있는 ‘스타사주 매칭서비스’도 특허출원을 한상태로 인기리에 서비스 제공중이라고.

리치운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명품사주풀이와 10년 토정비결, 5명의 이성과의 궁합을 비교까지 할수 있는 VIP회원권을 마련하고있어, 연말연시 운세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고. 리치운세의 김성훈 팀장은, 2010년 대미를 장식할 이벤트로 VIP회원 전원에게 ‘본인 이외에 한명 더 회원혜택을 제공하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애인이나 가까운 친구의 운세도 대신 봐줄수 있으며, 700만원 상당의 경품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며 지금의 실속 기회에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하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