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말에 ‘강산을 바꾸는 것보다 사람의 천성을 바꾸기가 더 어렵다’ 는 말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공감하는 말이다. '천성은 못속인다', '천성인걸 어쩌겠습니까'처럼 '천성'은 우리네 삶에 뿌리깊게 자리하고 있다. 때문에, 본인의 천성이 궁금하고, 다른 사람의 그것 역시 궁금해게 되며,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속은 모른다'는 얘기처럼, 알다가도 모르는 것이 사람이어서, 인간관계로 얽혀있는 세상살이가 쉽지많은 않다는 것이 인지상정.
이러한 대다수 사람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풀어줄 수 있는것이, 동양에서는 일명 '사주풀이'로 일컫는 사주명리학, 서양에서는 점성학, 심리학의 MBTI 유형의 성격검사가 있으며, 최근에는 부모의 유전자 성향에 대한 분석논리까지 대두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연말연시에 분위기에 맞게, 사주명리학에서 다뤄지는 '천성' 성격운을, 무료회원 가입자 전원에게 무료로 풀이해주는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곳이 있어, 세간에 화제가 되고있다. 한사람이 사주를 통해 기본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타고난 운은, 천성으로 불리우는 '성격운', 체질을 설명해주는 '건강운', 그리고 평생에 영향을 미치는 '재물운'과 '애정운' 등이 있다고 한다. 그것이 사람의 모든 것 일수는 없으나, 자신을 알고, 다른 사람을 알아가는데 중요한 힌트가 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얘기한다.
지피지기 100전100승. 사회생활에 있어,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부대껴야하는 인간관계의 중요성이 무엇보다 커져있는 시점에서, 서로를 조금이라도 알아갈 단초를 제공해주는 이러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겠다. 이 곳에서는 타고난 ‘성격운’ 풀이 무료이벤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세를 여러각도로 풀어볼 수 있는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어, 운세를 보는이로 하여금 종합적 판단이 가능토록 하고 있다는데, 해당 사이트인 리치운세(www.RichUnse.com) 김성훈 전문가의 의하면, 리치운세는 10년 토정비결을 미리 풀어주는 획기적인 ‘10년 토정비결’과 타고난 운명을 알려주는 ‘명품사주풀이’, 5명의 이성과 궁합과 속궁합까지 비교하여 볼 수 있는 ‘궁합’, 이모든 운세를 이용할 수 있는 ‘VIP회원권’을 마련하고 있어, 운세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고. 또한 2010년 대미를 장식할 행사로 VIP회원 전원에게 ‘본인 이외에 한명 더 회원혜택을 제공하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애인이나 가까운 친구의 운세도 대신 봐줄수 있다’고 하니, 연말연시 운세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반드시 지켜볼만한 일이다.
문의 : 리치운세 (www.RichUnse.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