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터카에 대해 고민하거나, 서비스에 대해 좀 더 알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현대캐피탈은 장기렌터카 이용 여부와 관계없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차량을 정비해주는 ‘차량 방문정비 서비스 체험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순회점검 요원이 직접 방문해 엔진오일, 에어크리너, 각종 전구류, 기타 오일류 교환 및 보충 등 30여 가지 차량 정비, 점검을 실시한다.
바쁜 직장인들이나 차량 정비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운전자들이 정비소를 찾을 필요가 없이 차량정비 전문가의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자가 운전자라면 누구나 11월 10일까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신청자 중 1300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들은 11월 18일부터 연말까지 원하는 일정을 잡아 방문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씨티은행 주가변동 따라 펀드-적금 투자비율 자동변경 “똑똑한 서비스”
한국씨티은행이 ‘참 똑똑한 펀드+적금 이체 서비스’를 내놓았다. 이는 주가의 변동에 따라 펀드와 적금에 투자하는 비율을 자동으로 변경하는 서비스.
주가가 내려갔을 때 매수 비율을 늘려야 한다는 기본적인 원칙에도 불구하고 막상 주가가 내려가고 있을 때에는 선뜻 매수가 어려운 개인 고객들에게 이러한 원칙을 지킬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참 똑똑한 펀드+적금 이체 서비스’는 고객이 한국씨티은행의 적금과 적립식 펀드 상품에 나누어 가입할 때, 직접 선택 지정한 코스피 수준에 연동하여 적금 또는 펀드의 비율을 달리하여 이체해 주는 서비스이다. 즉, 고객이 지정한 코스피를 기준으로 적금과 펀드로 지정된 이체 비율로 분산 이체하는 것이다. 이체가 시작되는 시점의 코스피가 고객이 지정한 설정 구간보다 낮아질수록 펀드로의 이체 비율이 높아지고, 설정 구간보다 높을수록 적금으로의 이체 비율이 높아지게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