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열풍 속, 기본을 지키는 원어데이몰 '큐폰즈' 주목

  • Array
  • 입력 2010년 11월 1일 13시 34분


최근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이용한 전자상거래) 서비스 업체가 우후죽순 생기고 있다. 하지만 "반값이라고 서비스도 반값이냐"는 소비자들의 불만도 거세지고 있다. 대다수 업체들이 가격은 싸지만, 환불 조치나 고객 응대 등의 서비스 면에서는 부족하기 때문. 또 업체들이 수익을 내기 위해 판매 실적을 올리는 것에 집중하다 보니 일반 공동구매 사이트와의 차별화에 실패했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다.

이에 'Better Together'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소셜커머스 사이트 큐폰즈(www.qpons.co.kr, 대표 황호정)가 11월 1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큐폰즈는 외식, 공연, 여행, 뷰티 등 다양한 상품과 컨텐츠를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정보와 양질의 품질과 서비스, 그리고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파격적인 할인율만 내세운 검증 안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판단력을 흐리게 하는 시장 흐름에 일침을 가하겠다는 각오다.

또한 요즘 똑똑한 소비자들이 꼭 거쳐간다는 파워블로거들의 포스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친근감과 신뢰도를 가지고 큐폰즈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큐폰즈 자체 블로그와 트위터도 함께 운영할 계획으로 구매자와의 적극적 소통에 힘쓰고자 한다.

또한 큐폰즈는 단지 상품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철저한 사후관리를 중점으로 한다. 큐폰즈의 미스터리 게스트가 제휴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와 고객만족도 체크하여 상품의 품질(Quality)과 소비자의 만족도 향상을 꾀한다. 미스터리 게스트 서비스는 향후 서울지역뿐만 아니라 경기도, 지방지역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11월 1일 오픈에 맞춰 대치동 소재의 이탈리안 와인비스트로 레스토랑 보나베띠에서 37,400원의 2인 식사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18,7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11월 1일 오픈기념으로 큐폰즈 홈페이지 가입자중 무작위로 추첨한 총 111명에게 현금지급(1등 100만원)이 이뤄진다. 오픈 후에는 풍월(UN빌리지 이자까야), 아고떼(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백야에스테틱 등의 다양한 반값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큐폰즈의 황 호정 대표는 “Better Togther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각 제휴업체와 소비자들이 서로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는 파격적 할인과 양질의 서비스 그리고 제휴업체에게는 최대의 광고효과를 제공하며 더욱 다양하고 획기적인 상품을 많이 선보이겠다” 는 자신감을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qpons.co.kr)와 대표전화(1688-8614)을 통하여 알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