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푸르른 가을 하늘과 달리 피부는 봄과 여름 동안 자외선에 노출하면서 생긴 색소 질환이 초 가을 햇살에 더 짙어 보이는데 색소 침착과 잡티, 기미 등이 자외선의 양이 많아지는 봄에 발생하여 여름을 지나면서 색소가 더 짙어진 결과이다. 이처럼 짙어진 색소 질환을 관리해주기 위해서 리스킨(www.reskin.co.kr) 기능성 화장품으로 더 늦기 전에 미백관리와 화이트닝 잡티관리 시작해보자.
리스킨(www.reskin.co.kr) 트러블솔루션 엑스트라 화이트닝 스팟으로 자외선에 의한 잡티 생성을 예방하고 피부 속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여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관리해보자. 바이오좀 기술이 적용된 고농축 화이트닝 성분이 배합되어 색소 침착 고민 부위에 빠르게 도달하여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빠른 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아침 저년 기초 스킨 케어 시 리스킨 세럼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기미, 잡티 등 색소 침착 부위를 중심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기능 화장품 못지 않게 중요한 기초 화장품으로 기초부터 꼼꼼하게 관리해보자. 리스킨(www.reskin.co.kr) 이지에프 슈퍼 바머 세트로 외부 환경 및 스트레스로 인한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며, 기미, 주근깨, 색소 침착 부위를 집중적으로 개선시켜 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한 각질층 깊숙이 침투하는 촉촉한 보습 효과로 피부 거칠음을 예방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지, 복합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정보제공 : 리스킨(www.reskin.co.kr) 뷰티매니저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