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만 아는 불황속 빛나는 투자처 - 중동 더 스테이트몰

  • Array
  • 입력 2010년 11월 5일 10시 22분


코멘트
최근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면서 안정성과 수익성 그리고 환금성까지 두른 갖춘 투자 상품으로 상가투자가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 투자상품으로서의 상가는 역세권, 신도시 조성 등의 개발 호재가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뚜렷한 분양 주체를 통한 안정성을 보장받는 것이 상가투자를 위한 첫 번째 지름길이다.

그 중 부천 상가들 사이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데, 바로 ‘중동 두산 위브 더 스테이트’의 단지내 상가인 ‘더 스테이트몰’이 분양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총 1,965세대의 중동 두산 위브 더 스테이트의 단지내 상가란 이유만으로도, 기본적인 수요는 확보되었다고 볼수 있는데, 그에 더해 중동 리첸시아(66층)와 주변의 아파트단지 등 총 3만5천여 세대가 넘는 엄청난 배후수요가 잠재되어 있다.

더 스테이트몰의 장점은 총 700m길이의 로드샵인데, 마치 유럽의 쇼핑몰을 보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이미, 대한민국에서 내노라 하는 1군 브랜드들이 들어와 있는데, 특히 카페 및 레스토랑들이 많이 입점해 있어, 분당의 카페거리와 신사동의 가로수 길처럼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아 벌써부터 부천의 새로운 명소로 사람들의 입소문이 자자하다.

생활 밀착형 엔터테인먼트 스트리트 구조를 가진 ‘더 스테이트몰’은 점포 노출을 극대화하는 장점이 있어 고객들의 집객효과와 유동인구의 흡수력, 재방문을 유도할수 있는 매우 좋은 구조로 설계되어 있다.

또한, 서울 지하철 7호선과 인천지하철 1호선을 잇는 연장구간 공사가 2012년에 완공될 예정이다. 이렇게 되면 더 스테이트몰과 인접한 7호선 중부경찰서역이 신설되어 지하철 프리미엄까지 누릴수 있게 된다.

현재, ‘더 스테이트몰’에는 신한, 외환, 국민은행이 현재 영업중이며, 스타벅스, 탐앤탐스, 세븐스피링스, 파파이스, 포메인 등과 같은 대형 프렌차이즈들과 홈플러스익스프레스가 입점되어 있어 주변 거주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외의 시설로는 편의점, 세탁소, 휘트니스센터, 부띠끄등과 같은 편의시설과 각종 학원등 다양한 업종들이 체계적인 MD구성으로 입점하여 성업중에 있다.

세계적인 경기 침체속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수 있는건 수익형 부동산 뿐이다. ‘더 스테이트몰’은 계약금 10%에 임대수익을 확정해주며, 분양가의 50~65%가 대출가능하기 때문에, 서둘러 계약해야 한다. 특히, 특별분양기간중에는 대폭 할인혜택까지 주어져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라고 할수 있다.

‘더 스테이트몰’은 건축중인 상가와는 달리 이미 준공까지 완료한 안전한 상가이며, 즉시 임점 또한 가능하다. 현재, 위와 같은 호조건으로 분양중이기 때문에 투자자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분양회사관계자는 “더 스테이트몰은 부천을 대표하는 신흥 상권으로 발돋을 할 것이며, 임대수익 및 시세 차익 또한 엄청날것으로 예상한다. 이에 남보다 먼저 발품을 팔아야 한다”고 말한다. 점포 위치는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위치에 따라 향후 값어치가 상승하기 때문에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그만큼 유리하다.

시행사 : 한솔아이씨 , PM사 : 드림디벨로퍼 , 문의 : 032)-621-7900
홈페이지 : www.thestatemall.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