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웰빙온천~ 천안휴러클리조트

  • 동아닷컴
  • 입력 2010년 12월 16일 09시 53분


서울에서 1시간, 대전에서 40분 거리
KTX로 서울에서 1시간, 대전에서 40분 거리

추운 겨울하면 뜨끈 드끈한 온천이 생각나는 계절이다. 전국 어디서나 교통이 편리한 온천 여행을 떠나보자. 대한민국의 중심 천안의 휴러클리조트에 가면 천안의 새로운 명물인 유럽풍의 ‘웰빙 천연 탄산온천과 천안의 명물 ‘호두탕’를 만날 수 있다.

천안 휴러클리조트의 온천은 중탄산 온천수로 칼슘, 칼륨, 마그네슘, 미네랄 등이 풍부해 여성들의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힐링 효과가 있어 성인병예방, 혈액순환, 신경통, 근육통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 피로에 지친 직장인, 공부에 힘든 학생, 기력이 쇄한 부모님들의 피로회복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밖에 호두탕, 거봉와인탕, 장미탕, 민트탕, 솔탕, 레몬탕, 히노끼탕, 초코렛탕 등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한꺼번에 날려버릴 수 있다. 또한 실내 초대형 바데풀에선 다양한 수(水)치료 마사지를 할 수 있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신경의 긴장을 완화시켜주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시원하게 풀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곳의 시설은 4계절 이용이 가능한 전천후 시설로 구성 되어 있는데 여름부터 가을까진 워터파크, 가을부터 봄엔 온천스파로 실내/외를 두루두루 이용하다 보면 색다른 온천의 세계를 맛볼 수 있으며, 취향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겨울철 실내 시설중 스파 뿐 아니라 내부와 외부를 넘나드는 레지풀, 화이트홀, 웨이브풀 등의 다양한 어트렉션을 갖추고 있어 여름에 만끽했던 즐거움을 실내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곳에 공급되는 온천수는 1일 가채 수량 2,000톤으로 부드러운 수질과 적정온도로 맞추어져 있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12월1일 ~ 1월 31일까지 대인 40,000원, 소인 30,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경부고속도로 목천IC옆 휴러클리조트는 자가용으로 서울에서 1시간, 대전에서 40분이면 갈 수 있어 시간을 쪼개 쓰는 현대인들이 이용하기엔 그만이다. KTX로 떠나면 서울역에서 천안아산역까지 약36분 소요, 대전역에서 천안아산역까지 21분 소요된다.

1호선 전철을 이용하면 서울서 천안까지 1시간30분 내외 소요된다. 천안아산역, 천안역, 천안터미널에서 무료셔틀버스가 휴러클리조트까지 일일 2~5회 운행한다.

홈페이지 : www.huracle.com
대표전화 : 041-906-70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