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전세값, 지금이 내집 마련 타이밍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25일 13시 50분


수도권 인기지역 850만원대 중소형 아파트 ‘한강신도시 호반 베르디움’

최근 부동산시장은 전세값 고공행진이 지속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호반건설에서는 중소형아파트를 수도권 인기지역에서 전세값 수준으로 내집 마련을 할 수 있는 흔하지 않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강신도시에 성황리에 분양중인 ‘호반베르디움’ 아파트의 분양가가 3.3㎡당 850만원 대부터 시작된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만나기 힘든 가격이다.

게다가 ‘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수요가 가장 많은 전용면적 59㎡ 단일 면적으로만 1천 세대가 넘는 대단지로 구성됐다. 단일 면적이지만 소비자 취향에 맞게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고, 지하 2층~지상 21층 총 15개동 1,584세대의 대단지이다. 타입에 따라 3면 개방형, 가변형 벽체, 대형 발코니 등이 적용되어 공간 활용도 뛰어나 세대구성원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과 상품뿐 아니라, 분양 조건도 만족할 만하다.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무이자(일부세대), 발코니 확장비 무료(일부세대) 등의 혜택도 지원된다. 그리고 등기 후 즉시 전매도 가능하다.

‘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입지에 있어서 주목할 만하다. 한강신도시에서 서울 초입까지 20km이내에 위치하여 2기 신도시중 가장 가까운 쪽에 속한다. 올림픽대로와 연결되는 김포한강로(예정)와 제 2외곽순환도로(예정)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양호하며, 올림픽대로 확장공사도 진행중이다. 또한, 김포시에서 지하철 9호선 연장 및 김포도시철도를 추진 중에 있어, 교통 환경이 더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도시 내에 유치원 9곳, 초등학교 13개, 중학교 6개, 고등학교 5개소가 신설(예정)되며, 청소년 수련시설, 문화시설, 생태체험학습장 등 교육 및 관련 시설 활용도 용이하다.

‘호반베르디움’은 한강신도시에 위치한 중앙공원, 수로길이 인접하였고, 운유산이 단지 바로 뒤에 있어 조망권 및 쾌적성이 뛰어난 단지로 소문나 있다. 지상에 차없는 단지로 설계되어 녹지비율을 더 높이고, 조망권 및 개방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했다. 단지 전체를 연결하는 자전거도로가 들어서고, 곳곳에 테마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초 수로생태도시, 국내 최초 첨단영상문화 복합도시, 청정 프리미엄 라이프, 우수한 교육환경 및 장기지구의 생활인프라가 돋보이는 ‘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그 동안 저평가되어오다 저렴한 분양가 및 입지가 관심을 모으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부 타입은 이미 분양이 마감된 것으로 알려져 관심있는 소비자들은 빠른 발걸음이 필요해 보인다.

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중소형아파트 분양문의 031)988-300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