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로또는 작은 기부입니다! 단순히 ‘대박’을 기대하는 심리에서 대학생들이 로또1등을 크리스마스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선호했겠지만, 로또는 구입하는 것만으로도 연말에 작은 기부를 할 수 있는 수단이 될 수 있다.
국내 최대 로또정보사이트 로또리치(lottorich.co.kr)는 “로또판매를 통해 마련된 복권기금은 복권구입비 중 40% 가량이 복권위원회에 적립돼 불우이웃을 돕고 사회복지 개선에 사용된다”면서 “로또로 행운과 희망을 선물하고 나눔의 삶도 실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당첨 가능성이 있는 번호들을 선택한다면 로또1등의 기회까지 전달 할 수 있다”면서 “2010년 올 한 해에만 무려 23차례에 걸쳐 로또1등 당첨조합을 배출해낸 <로또1등 예측시스템>을 활용해 볼 것”을 권했다.
로또리치가 자체 개발한 <로또1등 예측시스템>은 과거 당첨번호 데이터를 비교/분석해 각 공마다의 고유 출현 확률에 가중치를 적용, 1등 당첨번호와 가장 유사한 당첨예상번호를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회원제 상품인 골드회원은 <로또1등 예측시스템> 중에서도 가장 엄선된 특별 조합만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만약 로또1등에 당첨됐을 시 최고 3000만원의 축하금까지 거머쥘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로또리치(lottorich.co.kr)는 업계 최초로 기술보증기금에서 기술평가를 받아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인정하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기술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