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메가스터디 기숙학원 2012년 재수정규반 모집 마감, 경쟁률 치열

  • Array
  • 입력 2011년 2월 9일 14시 21분


재수 정규반 모집에 정원 넘쳐… 학부모 및 학생들 사이 인기 여전

지난 3년 동안 기숙학원 중에서도 가장 마감이 빠른 학원으로 정평이 나있는 용인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마감신화가 올해도 어김없이 이어지고 있다. 올 초에 시작된 용인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2012년 재수 정규반 모집은, 현재 재수반을 모집하고 있는 국내 기숙학원들 중에서 가장 먼저 마감이 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용인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2012년 재수 정규반 모집에서는 총 모집 인원을 넘어서는 수급률을 보였으며, 추가모집을 진행하는 다른 기숙학원들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전반적으로 올해 재수생들이 늘어난 가운데 2010 수능모의고사 전국 수석을 배출한 용인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경우에 재수학생들이 몰리는 양상은 이미 예상되어진 바였다고 볼 수 있다.

특히 용인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경우에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실력의 강사진들과 1:1 담임선생님 밀착관리나 24시까지 언어, 수리, 외국어 영역의 강사진이 질의응답을 해주는 등의 수능에 최적화된 학습시스템으로 재수생들의 선호도가 높다.

2월 13일 개강, 까다로운 입학자격에도 불구하고 조기마감 달성
오는 2011년 2월 13일에 개강하는 용인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2012 재수정규반은 지난달까지 상위권 대학진학을 목표로 하는 남녀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집을 실시했으며, 지난 5일 서울대반 특별전형과 연고대반 특별전형, 2011학년도 수능 4개 영역 중 3등급 이내 2개 이상의 성적을 보인 우수반 등으로 나누어 진행된 모집이 완료되었다.

등록을 완료한 학생들은 배치고사(언어,외국어,수리)와 수능성적을 반영하여 성적별로 반을 편성한다. 전화상담과 홈페이지 등록, 직접 방문 상담 및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순으로 각 반의 인원이 마감되는 방식이다.

검정고시나 예비역은 별도 상담을 통해 입학을 결정하게 되며, 지원한 학생들 중 최우수 장학생은 수업료 전액을 면제 받을 수 있는 장학혜택이 주어지고, 우수 장학생들은 50%를 감면받게 된다.

용인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재수정규반 학습목표는 성원하고 있는 학부모들의 기원을 담아 각각의 학생들이 목표로 하고 있는 서울대, 연고대 등의 상위권 대학에 전원 합격하는 것이다.

차태호 원장은, “특히 풍부한 경험과 열정적인 담임, 부담임, 학과담임 등의 교사들의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지도록 공을 들여왔다. 전 과정의 핵심내용을 정리하고 문제 접근방법과 응용능력을 배양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꾸준한 진학상담과 성적관리 상담을 통해 목표대학 전원합격을 달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개강일은 오는 13일 오후 2시이며, 입학준비물은 홈페이지(www.yonginmega.com) 재수정규반 모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