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소형 오피스텔 ‘더 네스트’ 3대 1의 높은 경쟁률로 청약마감!

  • Array
  • 입력 2011년 2월 22일 09시 51분


마포 공덕역 the NEST(네스트) 128실이 2월 18일(금) 3대 1의 높은 경쟁률로 100% 청약접수를 마감하고 19일 당첨자 발표를 했다.

2월 21일(월)부터 계약에 들어간 마포 공덕역 ‘더 네스트’는 마포지역 소형오피스텔의 분양불패 행진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분양홍보관 개관 이후 현장을 방문객 숫자만 1만여명이 넘는다고 하니 그 열기가 정말 뜨겁다.

4개 지하철 역세권 공덕역 바로 앞!
소형 오피스텔에서 중요한 것은 편리한 교통이다. 마포 공덕역 네스트는 지하철 4개 노선이 지나는 공덕역이 350m 거리에 있다.

현재 지하철 5호선과 6호선이 자리하고 있고 올 연말이면 인천공항철도 공덕역도 개통될 예정이며 2012년이면 경의선도 개통된다. 지하철을 이용하면 여의도가 6분, 광화문 8분, 용산 4분 거리다. 주변 교통망도 우수하다. 마포대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사통팔달의 입지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어느 곳이나 가깝다.

오피스타운의 중심 마포 공덕역!
마포 지역 오피스텔은 수익률이 높다. 마포 공덕역과 350m 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마포 공덕역 네스트의 경우에는 예상 수익률이 연7% 이상 달하고 있다. 배후수요가 탄탄해 공실률이 제로에 가깝고 인근에 여의도, 종로, 용산 등 주요 오피스타운이 인접해 있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투자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편리한 역세권에 자리한 소형 오피스텔이다. 마포지역 소형 오피스텔의 매매가도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 공덕역 N오피스텔의 경우 임대수익률이 6.7%에 달하고 있다. 강남, 서초, 송파보다 높은 편이다.

싱글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한 설계!
마포 공덕역 네스트는 최적의 공간 설계와 에너지 절감형 시스템이 돋보인다. 전기를 이용한 친환경 바닥 난방 시스템과 저장식 전기온수보일러를 설치해 관리비 부담을 줄였고 2.6m의 천장고는 동급 최고의 개방감을 자랑한다.

빌트인 시스템도 돋보인다. 첨단 전기 쿡탑은 물론 빌트인 냉장냉동고와 가구 매립형 벽걸이 에어컨, 일체형 다용도장, 다기능 붙박이장 등을 설치해 공간과 생활을 더 넓게 디자인 했다. 세대 비디오폰, 공동현관 로비폰, CCTV 등은 입주자의 안전을 24시간 지켜주는 첨단 시스템이다.

고수익 소형 오피스텔 ‘마포 공덕역 네스트’ 사업지는 마포구 신공덕동 14-5번지이며, 도화동 173번지 영진 씨앤아이 1층(구 삼창프라자)에 분양사무소와 분양홍보관을 개관하고 소액투자자들의 분양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분양문의 : 02-711-677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