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막바지 가족여행을 뜨끈 뜨끈한 온천에서 즐겨보자. 서울에서 1시간, 대전에서 40분 거리의 도심형 온천스파를 전국 어디서나 교통이 편리한 천안으로 떠나보자.
대한민국의 중심 천안 휴러클리조트에 가면 천안의 새로운 명물인 유럽풍의 ‘웰빙 천연 탄산온천과 천안의 명물 ‘호두탕’를 만날 수 있다.
천안 휴러클리조트의 온천은 중탄산 온천수로 칼슘, 칼륨, 마그네슘, 미네랄 등이 풍부해 여성들의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힐링 효과가 있어 성인병예방, 혈액순환, 신경통, 근육통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 피로에 지친 직장인, 공부에 힘든 학생, 기력이 쇄한 부모님들의 피로회복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밖에 호두탕, 거봉와인탕, 장미탕, 민트탕, 솔탕, 레몬탕, 히노끼탕, 초코렛탕 등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한꺼번에 날려버릴 수 있다.
또한 실내 초대형 바데풀에선 다양한 수(水)치료 마사지를 할 수 있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신경의 긴장을 완화시켜주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시원하게 풀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곳의 시설은 4계절 이용이 가능한 전천후 시설로 구성 되어 있다.
실내 온천스파에는 온 가족이 함께 이용 할 수 초대형 바데풀 뿐 아니라 어린이용 키즈풀, 레이지풀(유스풀), 미니파도풀 등이 있으며, 청소년 및 성인이 스릴과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웨이브슬라이드, 블랙홀슬라이드, 화이트홀슬라이드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되어 있다.
실외에는 다양한 효능의 야외온천탕을 운영하여 눈 내린 자연 풍광을 바라보며 웰빙 온천탕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겨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이용요금은 2월 28일까지 대인 40,000원, 소인 30,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주말7시)까지 운영한다.
그밖에 휴러클리조트에는 겨울 특별이벤트 ‘테딘 마법의 나라’라는 매직공연과 체험공연이 2월까지 진행하며, 주말동안 3회 공연하며, 주중엔 별도 문의하여 이용하면 된다.
천안 휴러클리조트는 천안시 목천 IC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독립기념관 맞은편에 위치해 자가용, 기차, 지하철, 버스 등 전국 어디서나 교통이 편리하여 편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