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이벤트는 에고이스트, 매긴, 플라스틱 아일랜드 등으로 유명한 여성의류 전문업체 ‘아이올리’가 5번째로 론칭한 브랜드 ‘LAP’(www.lapkorea.com)의 론칭 기념 이벤트를 말한다.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티셔츠를 놀라운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통 큰 티셔츠’라고 까지 불리고 있다.
‘아이올리’는 ‘LAP’ 론칭 빅 이벤트로 신세계 강남점 4층 LAP매장에서 오는 3월 4일부터 20일까지 17일간 오전 12시~오후 6시 선착순으로 ‘호랑이 일러스트 프린트 티셔츠’를 1,000원에 판매하는 ‘1,000원 티셔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랑이 일러스트 프린트 티셔츠’는 캐주얼 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부각되어 숏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가 가능한 2011년 트렌드 스타일로,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세련된 블랙 스트라이프에 고급스런 타이거 일러스트가 더해진 티셔츠이다.
한편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컨템포러리 멀티 SPA형 셀렉샵인 ‘LAP’은 젊은 감성을 세련되고 위트 있게 표현한 다채로운 패션을 지향하고 있으며, REBECCA MINKOFF’ 및 대표적 유러피안스타일 브랜드인 ‘CHEAP MONDAY’ 등 헐리웃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수의 유명 패션브랜드 제품을 취급한다.
‘LAP’의 김영애 부사장은 “오는 3월 4일 신세계 강남점에서 첫 오픈하는 LAP은 브랜드의 바잉에 그치지 않고,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