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경제
교육사업 창업열풍, 영렘브란트 미술교육 2차 사업설명회 개최
Array
업데이트
2011-04-14 10:49
2011년 4월 14일 10시 49분
입력
2011-04-14 10:49
2011년 4월 14일 10시 49분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최근 몇 년간 교육사업 창업의 열풍으로 인해 어린이 미술교육 창업시장도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아동 전문 미술교육센터 영렘브란트 코리아는 지난 2월에 진행되었던 1차 사업 설명회에 이어 제 2차 사업설명회를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램브란트 1차 사업설명회에서는 오픈하우스 방식의 사업설명회가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낸 바 있다. 2차 사업설명회 또한 오픈하우스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미리 예약을 해야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참여할 수 있다.
장소는 영렘브란트 강남, 또는 송파 직영센터에서 진행된다. 영렘브란트 교육센터 창업을 시작하려면 2차 사업설명회에 꼭 참석을 해야 지역을 선점할 수 있기에, 교육센터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오픈하우스 방식의 사업설명회는 사업의 유망성이나 정보의 신뢰성을 더욱 보장하기 위해 센터 운영 사항들을 직접 보고 들을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 되는 것을 말한다.
영렘브란트의 오픈하우스 방식의 사업설명회는 일반적인 사업설명회보다 직접적으로 직영센터들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체험할 수 있으며, 매출 및 수익구조에 따른 경영과 마케팅 방식이 모두 공개되어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차 오픈하우스 사업설명회에 참석했던 한 참가자는, “비밀이 많은 타 교육사업에 비해 직접적으로 경영방식과 수익구조를 경험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된 영렘브란트 1차 사업설명회에서는 안산과 사천 지역의 경우 즉석에서 프랜차이즈 계약이 진행되었고, 현재 그 외에 다른 지역들에서도영렘브란트 교육센터의 개설 방안이 진행 중에 있을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어냈다.
영렘브란트코리아의 오현석 대표는,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것이 21세기 교육사업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이다. 유-아동 미술 교육의 미래를 위해 적극적인 가맹사업의 추진으로 앞으로 더 많은 수의 영렘브란트 지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미국에서 오랫동안 공인되어 온 영렘브란트 교육사업은, 전문적인 경영지식과 마케팅 전략을 접목시킨 영렘브란트 코리아의 노하우로, 체계적인 시스템과 탄탄한 매출구조를 창업주들에게 공개하고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www.youngrembrandts.co.kr
문의: 02-544-7468/746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지금 뜨는 뉴스
정우성이 불 지핀 비혼 출산 논란…10명 중 3명은 찬성
철도-지하철-학교 노조 7만명, 내달 5-6일 동시 총파업
檢, 국민의힘 당사 압수수색…‘명태균 공천개입’ 의혹 관련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