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 www.pschair.co.kr)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5월 20일 ~ 6월 19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3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에게 30년간 받은 사랑을 보답하겠다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의지가 강하게 담겨 있는 것으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서 전하는 세가지 행복이야기’라는 컨셉 아래 세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첫번째 전품목 30% 할인(제품 제외), 두번째 평일 해피타임 3시대(3시~3시 59분) 염색 특별가 3만원, 세번째, 30일간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사은품 증정과 함께 전국 직원들 기념 T셔츠와 뺏지를 착용하는 등 기존에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이벤트로 고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 이사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1981년 명동점 오픈 후 30년간 국내 업계 1위로 성장하며 신화창조를 계속하고 있는 것은 고객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는 것을 전 임직원 모두 깊게 공감하고 있다”며 “그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세가지 이벤트를 비롯하여 온라인을 통한 사전이벤트, 5월 24일에 업계 주요인사를 초청하여 진행하는 파티까지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2011년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30주년을 맞은 해이기도 하지만 업계 최초로 운영매장 200호점 달성이 예정되어 있어 의미가 매우 깊은 해이다. 따라서 준비하고 있는 이벤트 외에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비하고, 모바일웹 오픈을 준비하는 등 한단계 레벨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30여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에 걸맞게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통해 미용의 일류브랜드로 자리매김을 굳건히 할 예정이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4월에 부산연사점과 교대역점, 광주 진월점의 오픈으로 현재 195개의 매장을 운영을 하고 있으며, 5월에는 영등포 2호점 오픈을 확정 하는 등 200호점 달성을 목전에 두고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