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패션니스타 따라잡기! SPA 셀렉샵 LAP 쇼핑몰 오픈

  • Array
  • 입력 2011년 5월 23일 17시 15분


봄 기운이 충만하면서도 여름이 가까웠음을 실감케 하는 5월. 어떤 옷을 입어야 유행에 뒤쳐지지 않으면서도 엣지 있게 입을 수 있을까. 이런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 주는 곳이 생겨 주목 받고 있다.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의 패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여성 의류 브랜드 ‘LAP’이 지난 11일 온라인 쇼핑몰(www.lapkorea.com)을 오픈했다. 온라인 쇼핑몰 ‘LAP’은 스토리텔링으로 매월 다른 테마의 스타일링을 제안함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엣지있는 선택을 하게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5월 테마인 보헤미안, 인디언 스타일링은 연예계에서도 핫한 스타일이다. 인기 걸그룹 ‘티아라’가 지난해 후반 인디언 스타일로 컴백하면서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고, 완판 패셔니스타로 불리는 공효진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한 드라마에 인디언 프린팅 티셔츠를 입고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발맞춰 5월 ‘LAP’의 제안은 자유롭고 열정적인 보헤미안 감성의 히피룩과 인디언 스타일링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앵무새 프린트의 점프수트에 프린지(술장식) 디테일의 베스트와 밀리터리 느낌의 쇼트 베스트의 겹쳐입기로 페미닌한 인디언 스타일링 ▲에스닉 프린트의 팬츠와 프린지 디테일의 티셔츠, 에스닉 무드의 컬러풀한 액세서리로 트렌디한 스타일링 ▲앵무새 프린트와 프린지 디테일의 스웨이드 베스트, 데님쇼츠로 캐주얼한 인디언 스타일링 ▲프린지 디테일의 화이트 탑과 카뮈플라주 프린트의 밀리터리 베스트, 옆 라인의 스트링 디테일이 섹시한 블랙 레깅스로 시크한 인디언 스타일링이다.

‘LAP’은 에고이스트, 매긴, 플라스틱 아일랜드 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여성의류 전문업체 ‘아이올리’가 지난 3월 론칭한 멀티 SPA형 셀렉샵이다.

패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는 ‘LAP’은 린제이 로한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REBECCA MINKOFF', 대표적 유러피안스타일 브랜드 'CHEAP MONDAY' 등 세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와 국내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통해 젊은 감성을 세련되고 위트 있게 표현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