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상점 오픈 기념해 실시 오수전 무료 제공 이벤트에 유저 관심 집중-이벤트 첫날 유저 몰리며 동시접속자수 증가
<천기온라인>이 오수전 이벤트로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어 눈길이다. ㈜네티모(대표 김만호)의 게임 포털 사이트 아이팝콘에서 서비스 예정인 국내 최초 3D 웹게임 <천기온라인>이 상점 오픈과 함께 진행한 오수전 무료 제공 이벤트에 유저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는 것.
웹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화려한 그래픽과 RPG 특유의 게임성이 특징인 <천기온라인>이 준비한 오수전 이벤트는 던전의 보스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오수전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이벤트는 27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실시되며 기간 중 모든 성을 대상으로 오수전이 임의적으로 떨어져 줍기만 하면 획득 가능하다. 특히 자미파편, 영수, 영물, 보물을 승급하는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해 유저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을 전망이다.
실제 이벤트 첫날인 27일 유저들의 몰리며 동시접속자수가 2만에 육박하며 오픈 베타 테스트 당일과 비슷한 수치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게시판과 고객센터 등을 통해 상점과 오수전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호평도 이어졌다.
“무성 이상의 던전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오수전을 공짜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이벤트 기간이 더 길면 좋겠는데 아쉽다”는 의견은 물론, “상점에 있는 아이템들이 저렴한 수준인데 여기에 오수전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니 게임하는 재미가 두 배가 됐다. 상당히 만족했다”는 평가도 있었다.
네티모의 한 관계자는 “<천기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평소 오수전이 부족하다고 말씀하시는 유저들이 많았던 것으로 아는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런 갈증을 말끔히 해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천기온라인>은 형님 멘토 ‘김태원’을 전면에 내세운 홍보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출사표를 던져라’, ‘천기온라인누설하라’, ‘지존을 꿈꿔라’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상승세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