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분양가 절감과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에 맞는 타운하우스 개발로 주목을 받는 기업이 있어 화제다.
설계전문회사로 시작해 시공, 설계, 분양능력까지 갖추면서 금융비용을 절감해 수준 높은 타운하우스를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하고 있는 케이비디앤씨(대표 박정진/ www.waldheim33.com)가 바로 그 주인공. 케이비디앤씨는 ‘발트하임 33’, ‘발트하임 설악’을 고객맞춤 인테리어 타운하우스로서 성공적으로 분양해 왔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2011년 ‘발트하임 위곡’을 분양중이다.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하며, 대지면적 330~520㎡이고 분양 면적은 181㎡부터 다양하다. 보급형 세컨하우스를 지양하여 실투자금 2억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분양을 하고 있다.
특히, 대지면적이 넓어 정원과 마당으로 쓸수 있는 공간이 넓고 친환경설계를 적용해 에너지효율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설악IC에 인접해 강남에서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인근에 국제병원과 국제중.고등학교, 종합운동장이 위치해있고, 잠실 및 청량리행 버스가 운행 중이다. 또한, 주변에 골프장이 많고 청평호반이 가까워 레저활동을 즐기기도 편리하다. 단지 내 단차를 두고 계단식으로 개발해 모든 가구가 전면 조망이 가능하다.
가구별로 야외노천탕과 개별정원, 야외식사가 가능한 데크, 텃밭이 제공되며, 출입통제시설과 개별보안시설을 설치 및 보안 인원 상주관리서비스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18세대가 모두 입주를 위해 현재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문의 : 1577-526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