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커뮤니티에서 온라인 인기투표 진행인기투표 참여회원 추첨을 통해 유모차, 다이퍼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글로벌 스테디셀러 유모차 브랜드 맥클라렌(www.maclaren.co.kr)이 지난 5월 네이버 육아카페 맘스홀릭베이비와 함께 진행한 “제 4회 맥클라렌 퀸 콘테스트’의 최종 ‘맥퀸 일레븐’을 선정 하였다.
역대 최대로 총 600여명의 지원자가 참여하여 5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보인 이번 컨테스트에는 국가대표선수, 방송인, 초등학교 교사, 청각장애인 등 다양한 이력과 경력의 이 시대의 많은 알파맘들이 참여해 화제가 되었다. 응모한 지원자들 대부분은 본인의 꿈을 잊지 않고 열정적으로 생활을 하는 다양한 모습과 사연을 보여주었다.
예선을 통과하고 본선에 오른 11명의 ‘맥퀸 일레븐’은 지난 5월 31일 인터뷰와 스튜디오 촬영 등 오프라인 현장 오디션을 거치면서 당당함을 뽐내며 결혼이나 출산 후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현재 네이버카페 맘스홀릭 베이비에서 ‘맥퀸일레븐’에 대한 온라인 인기투표가 진행 중이다. 온라인 인기투표에는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프로필 사진과 인터뷰 내용이 담겨있으며 온라인 투표에 참여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465,000원 상당의 캐스키드슨 유모차 3명, 20만원 상당의 페투니아 다이퍼백 20명, 베네트리 원목완구 4종 세트 30명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맘스홀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인기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1등 ‘맥퀸 드림’ 1명과 2등 1명, 3등 2명 외 베스트 포토제닉상, 인기상 등 총 6명을 선발하며, 최종결과는 6월 9일(목)에 맘스홀릭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