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여름 휴가철이 되면 서해안은 피서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특히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태안 일대는 휴가철을 앞두고 모든 숙박업소가 만원일 정도로 관광객이 몰려들고 있다. 게다가 충남 태안군이 직접 지자체 행사 및 박람회를 개최하는 한편 명품 휴양도시를 지향하는 로드맵을 발표하면서 이 일대 관광산업은 한층 더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태안의 관광 및 숙박 수요 증가에 따라 이 일대 전원주택 및 펜션사업도 활기를 띄고 있다. 과거에는 펜션 부지를 직접 매입해 건축해 펜션을 운영했지만 최근에는 분양업체를 통해 펜션단지와 전원주택을 분양받아 운영하거나 직접 사용하는 형태로 진화했다.
충남 태안군 파토리 일대의 전원주택 펜션단지 ‘라온제나’(pensionarea.co.kr , www.라온제나.net) 역시 청정지역 태안이라는 메리트와 교통이 편리하다는 장점으로 최근 재테크를 위해 분양을 문의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언제나 행복한 나’라는 순 우리말의 ‘라온제나’의 파도리 펜션 및 전원주택 단지는 서울과의 거리가 2시간에 불과하고 해안과도 인접해 펜션단지로는 최적이다.
해수욕장, 만리포해수욕장 등 해안 경치가 빼어나고 바다낚시와 민물낚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잇는 자연환경, 수상레저 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사계절 수요가 예상된다. 해안가에 인접해 수상레저와 갯벌체험, 바다낚시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지역의 펜션은 노후 자금은 물론, 재테크 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어 그 수요가 더 증가할 전망이다.
또한 자연친화적인 단지배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계단형 단지로, 선분양 공급 후 건축면적과 시공은 건축주가 원하는 방식으로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단지 조감도 및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을 통해 현장을 직접 답사할 수도 있다.
충남 태안군 파도리 산1번지, 898번지에 위치한 라온제나의 분양 및 답사 신청은 홈페이지 (pensionarea.co.kr, www.라온제나.net) 또는 전화 041-674-4996로 문의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