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네트웍스는 오는 7월 16일부터 17일 양일간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제10회 아이니 웨딩&혼수 박람회”에서 2011 F/W 최신 트렌드의 웨딩드레스와 연예인 웨딩드레스를 테마별 (화려함/ 심플·모던/ 러블리)로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 신부들이 가장 많은 고민을 하는 웨딩드레스 선택에 최대한 도움을 주고자 여러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테마별로 최다 전시했으며, 국내 유명 웨딩드레스 브랜드들의 할인혜택 및 미니드레스와 컬러드레스를 서비스 받을 수 있어 많은 예비부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철저한 서비스마인드를 갖춘 베테랑 웨딩전문가들로부터 본인의 체형과 스타일에 잘 맞는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 웨딩촬영 스타일링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실제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리허설 촬영장을 그대로 제작해 전문 포토그래퍼로부터 사진도 찍고, 자신에게 딱 맞는 메이크업 강좌 등 유익한 이벤트들이 다양하다.
이 밖에도 방문자 전원에게 디지털 누드 체중계와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롯데면세점 15%쿠폰 및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음료권, 애니데이 2P 등을 무상으로 지급하며, 매일 선착순 100커플에게 한스킨 여행용 화장품세트 등을 깜짝 증정 한다.
박람회 신청은 무료이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지만, 선착순 3,000쌍을 한정으로 제한하고 있어 미리 신청해 두는 편이 유리하다. 또한, 참가신청 시 경품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 후 현장에서 바로 수령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