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4일 한나라당 전당대회 결과가 박근혜 전 대표에게 유리하게 나온 이후 주식시장에서 ‘박근혜 테마주’에 대한 개매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저출산 관련주이면서 박근혜 테마주의 대표종목인 보령메디앙스는 이미 올해 수백% 상승에도 모자라 금일 또 신고가를 갱신한 상태다. 관련주인 아가방컴퍼니 세운메디칼 능률교육도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한나라당 전당대회에서는 친박계인 홍준표 의원이 대표로 선출된 데다 친박계 대표주자인 유승민 의원까지 2위에 오르는 등 박근혜 대세론이 굳어지면서 주식시장에 이 같은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매년 대선 관련주들을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개인투자자들의 투자방향을 돕고 있는 매드나인증권연구소의 정훈 애널리스트는 "대선을 1년 넘게 앞둔 시점이기에 적절한 고점 매도와 저점매수를 병행해야 하는 시점이고 정치적인 뉴스에 따라 민감하게 움직이는 것이 대선주인 만큼 이미 올라있는 대선주들에 대한 무조건적인 접근은 위험하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매드나인증권연구소는 올해 초 대선 관련주로 보령메디앙스 아가방컴퍼니 능률교육 등을 저점에서 추천 수백% 수익을 거두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증권전문정보채널이다.
매드나인증권연구소(http://wstock.co.kr/cafe.php)는 올해 태진아 견미리씨가 투자하여 큰 수익을 거두었던 에프씨비투웰브 종목을 투자자들에게 추천 200%넘는 수익률을 기록한 바 있다.
매드나인증권연구소(http://wstock.co.kr/cafe.php)를 통해 많은 주식초보투자자들이 주식에 입문해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 달에 한번씩 진행되는 ‘세력주투시경’ 이벤트 코너를 통해 보령메디앙스, 아가방컴퍼니, 에프씨비투웰브 같은 대박종목들을 추천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