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신문사, mbn이 주최하고 행전안전부, 서울특별시 외 8업체에서 후원하는 스마트워크 모바일 오피스 페어가 2011년 6월29일(수)-7월1일(금)까지 코엑스 Hall A(구 태평양홀)에서 열렸다.
총 70여 개 IT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데이터코어시스템즈 (대표이사 오승택)는 29일 열린 컨퍼런스에서 ”모바일 보안 솔루션”을 주제로 세션을 발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스마트워크와 모바일 오피스에 관심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는 기술 등에 관심이 높은 기업 및 공공기관, 개인이 스마트워크 모바일오피스 페어에 방문하였다.
스마트워크는 저출산과 노동생산성 저하에도 도움이 되어 정부에서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지원을 확대하고 있고, 많은 IT업체들이 이에 발맞춰 스마트워크 기술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스마트워크 확산에 따라 모바일 보안시장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데이터코어시스템즈는 단말기와 서버보안에 효율적인 모바일 보안 솔루션 제품(m-spike)을 출시 하였고, 8월초 공공기간과 금융권 도입기간에 맟춰 특허기능을 몇가지 추가한 업그레이된 MDM이 출시 될 예정이다.
데이터코어시스템는 MDM 솔루션뿐 아니라 최적의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솔루션 개발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모바일 보안시장의 중심이 될 데이터코어시스템즈의 발전에 기대 해본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