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역 도보5분 초역세권 -용인시 최초 더블 무이자 혜택 실시 -실계약금 500만원대 부터 -중도금 60%전액 4년 무이자 지원(입주전2년+입주후2년)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 -신분당선 하반기 개통(강남역까지 25분)
㈜신일건업은 죽전역 인근에서 가장인기있는 전용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 '죽전역 신일유토빌'아파트를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한다.
'죽전역 신일유토빌’은 계약금 5%, 중도금 전액무이자, 입주 후 2년간 이자대납 등 보기드문 더블무이자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5%계약금만 내면 입주때까지 자금부담이 전혀 없다.
사업지는 죽전역과 도보5분 거리이며, 향후 신분당연장선인 수지역(예정)과 인접하며 생활 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E-마트 등이 도보 5분거리에 있다.
죽전역 신일유토빌의 최대 장점으로 교통환경을 꼽을 수 있다. 이는 분당선 죽전역까지 걸어서 5분 내 이용이 가능하고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수지역(가칭)이 신설되면 강남역까지 7개 정거장 (25분 소요)이면 도착하게 되기 때문이다. 즉 강남 접근성이 한결 빨라지게 되므로 강남출퇴근 수요를 흡수할 대체 주거지로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높다.
생활편의시설을 살펴보면 죽전역을 중심으로 주거인프라가 탄탄하게 형성됨이 눈에 띈다. 단지 바로 옆에는 롯데마트가 있으며, 걸어서 5분거리에 신세계백화점, E-마트가 있고 인근에 수지구청, 우체국 등 행정 민원 업무도 용이하다. 또 단지 앞 성복천 조깅시설을 비롯해 광교산 등이 가까워 언제든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84㎡단일평형으로 구성된 "신일유토빌"은 아파트이지만 주상복합 같은 화려한 탑상형 외관, 특화시설(휘트니스센터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설계되어 있다.
지상 24-26층 2개동으로 이루어진 신일유토빌은 전 세대가 사방으로 탁트인 조망권이 매우 좋으며, 일부 세대는 수지레스피아 체육공원, 한성CC, 단국대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바로 옆 성복천에는 자전거 도로 및 생태테마공원이 조성되고 있어 생활 만족 수준을 높였다.
이 외 학군이나 생활편의시설 이용은 편리한 편이다. 인근 삼성래미안 단지 내 풍천초등, 이현중이 위치해 있어 걸어서 10분이내 통학이 가능한 것. 주변 고등학교는 수지고, 풍덕고, 홍천고 등이 있으며 풍덕고가 가장 가깝다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중이며 모델하우스 위치나 자세한 문의는 (031) 896-1314 으로 하면 된다.
문의 031)896-131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