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추석 맞이 음식 준비와 고향에 계신 부모님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알뜰살뜰 장보기와 ‘속 깊은’ 선물 고르기는 필수.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위해 건강관련 제품들이 추석선물로 인기다.
일본의 이나다훼미리 안마의자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스타막스인터내숀얼(대표 이재희)이 추석을 맞아 자세 교정 등에 효과를 보이는 기능성안마의자 ‘3A(모델명 STMC-7500R)’를 소비자가격 대비 40% 이상 저렴하게 20대 한정으로 판매하는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3A는 특화된 스트레칭기능으로 현존하는 안마의자 중 최대 12가지의 자동코스를 탑재한 제품이다. 어깨집중코스, 허리집중코스, 스트레칭코스 등 각기 다른 효과를 보이는 마사지 코스를 통해 뭉쳐있는 근육이나 근육전체를 부드럽게 이완시켜 마사지 효과를 높이고 있다.
특히 초슬로우시스템, 3D입체마사지 기능 등은 실제 마사지사의 손길이 느껴지는 섬세함으로 일본 내에서도 ‘히트’ 상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3A는 대규모 가전박람회인 2009년도 CES에서 안마의자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기술혁신디자인상(이노베이션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디자인부분에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
한편, 스타막스인터내숀얼은 보상판매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폭넓은 고객층 확보에 나선다. 이나다훼미리 제품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까지도 신제품 구입시 보상금액을 책정해서 보상해 줌으로써 새로운 안마의자에 관심을 보이는 기존 사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이나다훼미리 영업1팀 조준석 팀장은 “3A는 의료기기로서의 효과는 물론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입문의가 가장 많은 제품 중에 하나다”며 “추석을 맞아 일본안마의자의 높은 가격 때문에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3일까지 이나다훼미리 공식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나다훼미리 안마의자의 공동구매 및 보상판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쇼핑몰이나 고객센터 (1544-6623)에서 문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