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에 나오는 것만 찍어주는 교수진 강좌-첫 회 공무원 시험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9급 공무원 전문 교육원 ㈜듀스펙(대표이사 윤황남)은 ‘시험에 나올만한 것 만 공부하는 2012년도 9급 회계직공무원 시험 패키지반’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회계직 공무원이 신설된 것은 국가재정부문 회계제도로써, 2011년부터 모든 상장기업에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이 적용됨에 따라 이에 부응하기 하기 위한 국가인력 수급의 필요성에 따른 것으로 확대가 전망되는 분야이다.
5~9급까지 전 직급에서 선발될 예정이며, 7급 시험에는 국어(한문포함), 영어, 한국사, 헌법, 행정법, 경제학, 회계학이 출제되고 8~9급의 경우 1차 시험과목으로 국어, 영어, 한국사, 2차 시험과목으로는 회계학과 경제학개론 등을 평가한다.
공무원 전문 교육원 "듀스펙"의 9급 회계직공무원시험 패키지반에서는 요약이론과 기출문제 풀이가 제공되며 정확한 출제분석과 예상문제를 담아 첫 회 시험을 예측하고 남보다 앞선 준비로 2012년 공무원이 되는 길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듀스펙 측에서는 “각 과목별 유명교수진이 합류해 학습량을 줄인 것이 9급 회계직 패키지반의 특징이다. 전문교재 제공은 물론, 최근 제작된 HD화질의 전문강의에서는 사례연습과 문제풀이로 완성도를 높였다. 철저하게 시험에 나오는 문제만 공부하여 2012년에 바로 합격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행안부에 따르면 회계직 공무원 시험의 회계학 과목 문제들은 올해부터 전면 도입된 한국채택국제기준(K-IFRS)등이 출제되며 정확한 시험범위 및 난도는 향후 협의를 거친 후 발표 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듀스펙에서는 회계학 강의에서 자주 나오는 기출문제와 이론을 하나로 황상오 교수의 9급 공무원 회계학 년도 별 기출문제 풀이와 해설 특강을 절대적으로 추천하고 나섰다. 맥을 잡아주는 공무원 회계학 황상오 교수의 기본요약이론인 기초와 최종정리 강좌도 빼놓을 수 없다는 것이 수험생들의 평가다.
또한 모든 과목에서 기출 문제를 철저히 분석한 교수진의 심화특강 교재가 제공되어 보다 효율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면접특강이나 가산점 등의 정보 제공은 물론이고 학습방법과 진도율 등 단계별 학습관리를 해주어 합격으로 직행할 수 있는 모든 준비를 구성했다.
듀스펙 9급 회계직공무원시험 대비 패키지반의 경우 1년 수강을 신청하게 되면 모든 과목에 50% 수강료를 할인하는 파격적인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듀스펙 9급 회계직 패키지반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전문상담교사의 상담을 받고 특별 구성 이벤트 기간 내에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듀스펙에서는 회계직공무원 외에도 9급 공무원 과정의 경우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교정직, 보호직, 검찰수사직, 마약수사직, 출입국관리직, 철도공안직 등의 직렬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과목별 설명회 등을 개최하고 있다.